[일반]히스토리가 이기과아아아앙ㅇ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3y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스러운노래였다면
쏘핫은
또 이기광 ♡_♡
이런느낌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기광이가만ㄷ든거같다고 기광이스럽다는글들 많은데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쳤는데 저런반응들보고 좀 가라앉음;;
진짜 큐트섹시의 대명사쉬먀 ㅜㅜ
쏘핫은
또 이기광 ♡_♡
이런느낌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기광이가만ㄷ든거같다고 기광이스럽다는글들 많은데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쳤는데 저런반응들보고 좀 가라앉음;;
진짜 큐트섹시의 대명사쉬먀 ㅜㅜ
0

댓글목록
아 근데 쏘핫 진짜 들을수록 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내 취향을 저격하셨따 기광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넘좋아진짜 이기광♥_♥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