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가 이기과아아아앙ㅇ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히스토리가 이기과아아아앙ㅇ

411 2014.10.20 00:59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스러운노래였다면

쏘핫은

또 이기광 ♡_♡

이런느낌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기광이가만ㄷ든거같다고 기광이스럽다는글들 많은데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쳤는데 저런반응들보고 좀 가라앉음;;
진짜 큐트섹시의 대명사쉬먀 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06

아 근데 쏘핫 진짜 들을수록 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내 취향을 저격하셨따 기광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1:06

기광이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넘좋아진짜 이기광♥_♥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3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