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눈을감아도에서 기광이 목소리 미칠 거 같아 394 2014.10.20 00:4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H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ㅠㅠㅠ노래랑 겁나 잘 어울려 진짜 너문 ㅓ무너뭏ㅁ우ㅐㅁ오해ㅗ배 ㅗㅂ홓ㅂ 개좋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3 어어엉ㅇ엉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고음어쩔거야 0 0 어어엉ㅇ엉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고음어쩔거야
댓글목록
어어엉ㅇ엉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고음어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