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파이리들 귀엽닼ㅋ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파이리들 귀엽닼ㅋㅋㅋㅋㅋㅋ

409 2014.10.20 00:40

짧은주소

본문

역시 광덕은 광덕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겁나열받으면서도 쏘핫들으면서 실실거리겠지 지금나처럼ㅋㅋㅋㅋㅋㅋㅋ

큐브ㅡㅡ이러면서 욕하고있엇는데 쏘핫떳다는말 듣자마자 바로달려가서 듣고있는 나ㅋㅋㅋㅋ

진입순위걱정되지만 그래도 나는 풀어준거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노래 폰으로들을수있어서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1

다들 꼬리에 불폭탄 달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0 00:41

실실거리는게 아니라 나는 가슴이 아직도 벌렁벌렁 떨려 너무 분해서....풀어준 거에 안도하는 지금 이 기분 싫다 큐브 싫다

파이리3 2014.10.20 00:42

기광이곡 안풀렸으면 밤새열받아서 꼬리불 활활탔을거야

파이리4 2014.10.20 00:42

진짜 개화내다가 쏘핫들으면서 막 이랰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0 00:42

이제야 노래가 들림...ㅜㅜ

파이리6 2014.10.20 00:42

솔직히 노래는 좋으니까 듣고있는데 눈물남 속상하기도하고

파이리7 2014.10.20 00:43

222 행복한 마음과 별개로.... 사리나올듯

파이리8 2014.10.20 00:46

3333333
이미 기분이 너무 상했음;;;;;;;;

파이리9 2014.10.20 00:42

나도 벌렁대 아직... 노래를 온전히 즐기는 마음으로 감상하지는 못하고 있어 ㅠㅠ

파이리10 2014.10.20 00:42

내가 쏘핫듣고 있어서 쌍욕은 접어 넣어뒀는데 쏘핫 안듣고 있음 계속 욕나올듯.
암튼...쏘핫 넘 조아ㅜㅜㅜㅜㅜㅜ

파이리11 2014.10.20 00:42

조금 진정되긴 했는데 왜때문에 이랬는지 확실히 규명해줬음 좋겠어ㅜㅠㅜㅜㅜ

파이리12 2014.10.20 00:42

노랜 좋아서 지금도 계속 듣는데 기분 너무 우울해

파이리13 2014.10.20 00:43

큐브목숨여러갠가봐? 요즘자꾸맞아죽을짓만하네? 히히
담에걸리면진짜죽인다

파이리14 2014.10.20 00:44

나도 노래 듣고는 있는데 사람 인내심 한계 시험하나 싶고.. 너무 화나는건 여전해..

파이리15 2014.10.20 00:44

오ㅋㅋㅋㅋ실망과환희가 공존하는 밤이구나~ 어쨌든 알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0 00:46

난 아직도 화가 가시질 않았음.............. 왜 날 놀라게하눈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차 행복하게 들을수 있었는디

Total 39,149건 133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