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파이리들 귀엽닼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v 주소복사
본문
역시 광덕은 광덕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겁나열받으면서도 쏘핫들으면서 실실거리겠지 지금나처럼ㅋㅋㅋㅋㅋㅋㅋ
큐브ㅡㅡ이러면서 욕하고있엇는데 쏘핫떳다는말 듣자마자 바로달려가서 듣고있는 나ㅋㅋㅋㅋ
진입순위걱정되지만 그래도 나는 풀어준거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노래 폰으로들을수있어서ㅠㅠㅠㅠㅠㅠ
다들 겁나열받으면서도 쏘핫들으면서 실실거리겠지 지금나처럼ㅋㅋㅋㅋㅋㅋㅋ
큐브ㅡㅡ이러면서 욕하고있엇는데 쏘핫떳다는말 듣자마자 바로달려가서 듣고있는 나ㅋㅋㅋㅋ
진입순위걱정되지만 그래도 나는 풀어준거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노래 폰으로들을수있어서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다들 꼬리에 불폭탄 달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실거리는게 아니라 나는 가슴이 아직도 벌렁벌렁 떨려 너무 분해서....풀어준 거에 안도하는 지금 이 기분 싫다 큐브 싫다
기광이곡 안풀렸으면 밤새열받아서 꼬리불 활활탔을거야
진짜 개화내다가 쏘핫들으면서 막 이랰ㅋㅋㅋㅋㅋㅋ
이제야 노래가 들림...ㅜㅜ
솔직히 노래는 좋으니까 듣고있는데 눈물남 속상하기도하고
222 행복한 마음과 별개로.... 사리나올듯
3333333
이미 기분이 너무 상했음;;;;;;;;
나도 벌렁대 아직... 노래를 온전히 즐기는 마음으로 감상하지는 못하고 있어 ㅠㅠ
내가 쏘핫듣고 있어서 쌍욕은 접어 넣어뒀는데 쏘핫 안듣고 있음 계속 욕나올듯.
암튼...쏘핫 넘 조아ㅜㅜㅜㅜㅜㅜ
조금 진정되긴 했는데 왜때문에 이랬는지 확실히 규명해줬음 좋겠어ㅜㅠㅜㅜㅜ
노랜 좋아서 지금도 계속 듣는데 기분 너무 우울해
큐브목숨여러갠가봐? 요즘자꾸맞아죽을짓만하네? 히히
담에걸리면진짜죽인다
나도 노래 듣고는 있는데 사람 인내심 한계 시험하나 싶고.. 너무 화나는건 여전해..
오ㅋㅋㅋㅋ실망과환희가 공존하는 밤이구나~ 어쨌든 알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직도 화가 가시질 않았음.............. 왜 날 놀라게하눈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차 행복하게 들을수 있었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