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핫!!!!!! 자랑스럽다 내새끼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쏘핫!!!!!! 자랑스럽다 내새끼ㅜㅜ

418 2014.10.20 00:42

짧은주소

본문

좋은날이니까 좋은말만 해주고 싶었는데ㅠㅠ
진짜 곡 잘 빠졌네ㅜㅜ 고생했다 내시끼ㅜㅜ

타이틀이랑 다른 노래에서도 음색 진짜ㅠㅠ
농익었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3

그러게 진심 제일 좋아! 이 좋은걸 히든으로 하려고 했다니 이해가 안가^^

파이리2 2014.10.20 00:44

ㅈ. 큐브를 내가 죽기전에 이해할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 아....오씨...... 쏘하아아앗 ㅠㅠ 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20 00:44

(((((((((((((((쏘핫))))))))))))))) 기광아 고마워ㅠㅠ 좋은 노래 들려줘서ㅠㅠ 진짜 좋아ㅜㅜㅜㅜㅜ

파이리4 2014.10.20 00:45

진심 ㅜㅜ 나도 젤 조아ㅜㅜㅜㅜ 완전 힐링되는 느낌이야ㅠㅠㅠㅠ
큐브는 진짜ㅡㅡ 아는게 뭐야?!

파이리5 2014.10.20 00:45

노래 진짜 짱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이쁜 노래야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00:46

큐브는씨발같고노래는개좋다ㅜㅜㅜ

파이리7 2014.10.20 00:46

존나 좋다고 제일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00:47

노래 진짜 짱이야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진짜 제일 좋아ㅠㅠ

파이리9 2014.10.20 01:0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자랑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쵝오야!!

Total 39,149건 133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