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감아도'에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눈을 감아도'에서

394 2014.10.20 00:44

짧은주소

본문

어떡해 니가 자꾸 내맘에 눈물처럼 고여서 이거 오빠 목소리 맞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5

ㅇㅇㅇ...존좋

파이리2 2014.10.20 00:45

ㅇㅇㅇㅇ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좋아ㅠ

파이리3 2014.10.20 00:46

응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존좋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0:46

???? ????????? ?????????????? ????????????? ?? ????? 마지막 서~때문에 나는 아리송.....

파이리5 2014.10.20 00:48

ㅈ. 나 순간 딱 들었는데 오빠 맞는것같은데 뭔가 다른것같기도하고..? 막 이러면서 계속 그 부분만 들어봤던...노래마다 목소리 조금씩 다른거 진짜 대단한것같아ㅠㅠㅠ음색 개꿀ㅠㅠㅜㅜㅠ

Total 39,149건 133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