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하.......

362 2014.10.20 00:45

짧은주소

본문

네이버 뮤직에서




열두시에 이러더니 ^^

방금 풀렸단 소리 듣고 보니 바꼈네?




고마워 큐브 ^^ 나 잠 안자려고 별짓 다하다가 열두시 되자마자 노래 들으려 했는데...
덕분에 비스트 노래 귀에 하나도 안 들어와서 이어폰 빼고 있고, 열내다가 잠 다 깼다.
근데 이제 광쁘 곡 올려줬네? 아이쿠♥ 일 참 잘해요? ^_^
하나하나 맘에 쏙쏙 들어서 큐브조각 다 갈아버리고 싶다 이 ㅆ.... 아.. 현실 쌍욕 나온다.
정말 감동적인 앨범이었는데 이놈들이 내 감동을 다 엎어버림.......
아...

그래도 우리 기광이 노래는 좋다. 다른 노래도 다 좋다. 기광이 목소리는 이 열받은 와중에도 힐링 보이스......
파이리들 잘 듣고 잘 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7

기광이 곡 때매...참는다 진짜...? 캡쳐잘해놨다 너 파이리

파이리2 2014.10.20 00:48

w. 고맙다............... 아.... 캡쳐해놓길 잘한 듯.. 그래도 음원 나와서 다행이야.

파이리3 2014.10.20 00:47

기분이 좋아야하는데 큐브 장난질에 속상한 맘이 가라앉질 않네
이럴거면 그냥 아무것도 하지마 제발 ㅠ

파이리4 2014.10.20 00:47

하...진짜.. 쏘핫에서 오늘을 즐기라고... 계속 그래서... 노래도 너무 좋고 애들 음색도 너무 좋아서... 겨우 진정중이긴 한데 진짜 화난다ㅠㅜㅜㅜㅠ

파이리5 2014.10.20 00:47

요새 욕을 덜 쳐드셨나봐요........진짜 기광이 봐서 참는다;;;;;;

파이리6 2014.10.20 01:00

아 진짜 큡은 정말 운영하면 안되겠다 울 애들이라 이정도 봐주고 참아주지 수십번은 말아먹을 회사구만 뭐 밑바닥이 없어 갈수록 가관이야 보자보자 하니까 우리가 보자기로 보이지?

Total 39,149건 133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