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거 진짜 그냥 넘어가면 더 속상할거 같은데 388 2014.10.20 00:4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무슨 변명할건지 들어보고싶다 꼭 사과해라 기광이랑 팬들한테 천벌받을 놈들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7 레알!! 0 0 레알!! 파이리2 2014.10.20 00:47 2222존나천하의못된놈시키들 0 0 2222존나천하의못된놈시키들 파이리3 2014.10.20 00:47 이게뭐야..축제날에.. 눈물나.. 0 0 이게뭐야..축제날에.. 눈물나.. 파이리4 2014.10.20 00:47 사과해라.진짜. 0 0 사과해라.진짜. 파이리5 2014.10.20 00:47 이벤트라고개소리할듯 ㅅㅂ 0 0 이벤트라고개소리할듯 ㅅㅂ 파이리6 2014.10.20 00:48 무슨 생각으로 시디온리 라고 했다가 무슨 생각으로 다시 풀었는지까지 상세하게 알려줬으면 좋겟다^^ 0 0 무슨 생각으로 시디온리 라고 했다가 무슨 생각으로 다시 풀었는지까지 상세하게 알려줬으면 좋겟다^^ 파이리7 2014.10.20 00:48 제대로 사과해라 팬들한테도 그렇지만 기광이한테 뭐하는 짓이야 진짜 0 0 제대로 사과해라 팬들한테도 그렇지만 기광이한테 뭐하는 짓이야 진짜 파이리8 2014.10.20 00:48 기광이한테 이러지마라.... 진짜 기광이한테,이러면 안되는거다...... 0 0 기광이한테 이러지마라.... 진짜 기광이한테,이러면 안되는거다...... 파이리9 2014.10.20 00:51 왜 이 좋은날 이런 기분을 느껴야 하는지.. 정말 설명하고 사과하길 . 다시는 기광이한테 그러지마라 정말.. 0 0 왜 이 좋은날 이런 기분을 느껴야 하는지.. 정말 설명하고 사과하길 . 다시는 기광이한테 그러지마라 정말.. 파이리10 2014.10.20 00:58 진짜 기광이한테만 왜 그러냐 일부러 그러는거냐 아님 멍청해서 그러는거냐? 0 0 진짜 기광이한테만 왜 그러냐 일부러 그러는거냐 아님 멍청해서 그러는거냐? 파이리11 2014.10.20 00:59 진짜 이거 제대로 해명해야되는거아냐? 0 0 진짜 이거 제대로 해명해야되는거아냐?
댓글목록
레알!!
2222존나천하의못된놈시키들
이게뭐야..축제날에..
눈물나..
사과해라.진짜.
이벤트라고개소리할듯 ㅅㅂ
무슨 생각으로 시디온리 라고 했다가 무슨 생각으로 다시 풀었는지까지 상세하게 알려줬으면 좋겟다^^
제대로 사과해라
팬들한테도 그렇지만 기광이한테 뭐하는 짓이야 진짜
기광이한테 이러지마라.... 진짜 기광이한테,이러면 안되는거다......
왜 이 좋은날 이런 기분을 느껴야 하는지.. 정말 설명하고 사과하길 . 다시는 기광이한테 그러지마라 정말..
진짜 기광이한테만 왜 그러냐 일부러 그러는거냐 아님 멍청해서 그러는거냐?
진짜 이거 제대로 해명해야되는거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