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그냥 넘어가면 더 속상할거 같은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거 진짜 그냥 넘어가면 더 속상할거 같은데

388 2014.10.20 00:47

짧은주소

본문

무슨 변명할건지 들어보고싶다
꼭 사과해라 기광이랑 팬들한테 천벌받을 놈들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7

레알!!

파이리2 2014.10.20 00:47

2222존나천하의못된놈시키들

파이리3 2014.10.20 00:47

이게뭐야..축제날에..
눈물나..

파이리4 2014.10.20 00:47

사과해라.진짜.

파이리5 2014.10.20 00:47

이벤트라고개소리할듯 ㅅㅂ

파이리6 2014.10.20 00:48

무슨 생각으로 시디온리 라고 했다가 무슨 생각으로 다시 풀었는지까지 상세하게 알려줬으면 좋겟다^^

파이리7 2014.10.20 00:48

제대로 사과해라
팬들한테도 그렇지만 기광이한테 뭐하는 짓이야 진짜

파이리8 2014.10.20 00:48

기광이한테 이러지마라.... 진짜 기광이한테,이러면 안되는거다......

파이리9 2014.10.20 00:51

왜 이 좋은날 이런 기분을 느껴야 하는지.. 정말 설명하고 사과하길 . 다시는 기광이한테 그러지마라 정말..

파이리10 2014.10.20 00:58

진짜 기광이한테만 왜 그러냐 일부러 그러는거냐 아님 멍청해서 그러는거냐?

파이리11 2014.10.20 00:59

진짜 이거 제대로 해명해야되는거아냐?

Total 39,149건 133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