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정말로 이젠 무서워질라 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정말로 이젠 무서워질라 해.

385 2014.10.20 00:48

짧은주소

본문

항상 대포똥설사주는 큐브의 마케팅이 정말 소름끼치게 무섭다



기광이 보며 참고 쏘핫 들으며 진정되겠거니 했는데
이런 명곡을 히든곡으로 한 건 참 좋은데..좋은데..좋은데..
마케팅이 정말.......큐브같다^^;;;;;;;;;;;;;;;;;
아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9

왜 마케팅으로 고통받는건 우린지 좀... 기광이 갖고 왜 그냐 정말ㅋ

파이리2 2014.10.20 00:51

제정신 아닌거지ㅜㅜ

파이리3 2014.10.20 00:53

부들부들

Total 39,149건 133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