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정말로 이젠 무서워질라 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PH 주소복사
본문
항상 대포똥설사주는 큐브의 마케팅이 정말 소름끼치게 무섭다
기광이 보며 참고 쏘핫 들으며 진정되겠거니 했는데
이런 명곡을 히든곡으로 한 건 참 좋은데..좋은데..좋은데..
마케팅이 정말.......큐브같다^^;;;;;;;;;;;;;;;;;
아오........
기광이 보며 참고 쏘핫 들으며 진정되겠거니 했는데
이런 명곡을 히든곡으로 한 건 참 좋은데..좋은데..좋은데..
마케팅이 정말.......큐브같다^^;;;;;;;;;;;;;;;;;
아오........
0

댓글목록
왜 마케팅으로 고통받는건 우린지 좀... 기광이 갖고 왜 그냐 정말ㅋ
제정신 아닌거지ㅜㅜ
부들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