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예상 시나리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ww 주소복사
본문
ㅋㅂ는 광쁘창작물로 시디온리를 기획한건같은데
동네구멍가게수준으로 일처리를해서
몇사이트에서는 음원이풀림
팬들의 거센 항의에 어차피 이미 풀린마당에
음원 다풀어버리자
이거인거같아......
진짜 롤코 제대로 태운다^^
동네구멍가게수준으로 일처리를해서
몇사이트에서는 음원이풀림
팬들의 거센 항의에 어차피 이미 풀린마당에
음원 다풀어버리자
이거인거같아......
진짜 롤코 제대로 태운다^^
0

댓글목록
진짜 병큡 사람 빡치게하는데 일가견이 있다 정말 아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