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모바일멜론은 좋아요못해? 393 2014.10.20 00: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w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비스트로는 좋아요했는데 개별곡은못하나?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50 되!!! 0 0 되!!! 파이리2 2014.10.20 00:50 나도 안돼서 pc로 했음 0 0 나도 안돼서 pc로 했음 파이리3 2014.10.20 00:50 할수있어 개별곡들을때 하트있어 0 0 할수있어 개별곡들을때 하트있어 파이리4 2014.10.20 00:50 곡 자체에 들어가서 할 수 있어! 나는 곡 재생 시키고, 재생 곡 화면 왼쪽 상단에 좋아요 버튼 눌러서 좋아요했어~ 0 0 곡 자체에 들어가서 할 수 있어! 나는 곡 재생 시키고, 재생 곡 화면 왼쪽 상단에 좋아요 버튼 눌러서 좋아요했어~
댓글목록
되!!!
나도 안돼서 pc로 했음
할수있어 개별곡들을때 하트있어
곡 자체에 들어가서 할 수 있어! 나는 곡 재생 시키고, 재생 곡 화면 왼쪽 상단에 좋아요 버튼 눌러서 좋아요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