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멜로니도돼이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uR 주소복사
본문
언능들어바
나지금듣는데좋나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잇쏘핫 지금분위기좋아~~~~~~~
아 근데빡치네.왜지금공개하냐
장난하냐큐브
아진심화나
근데노래좋아ㅠㅠㅠ미친년같지??ㅠㅠㅠㅠㅠㅠ
나지금듣는데좋나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잇쏘핫 지금분위기좋아~~~~~~~
아 근데빡치네.왜지금공개하냐
장난하냐큐브
아진심화나
근데노래좋아ㅠㅠㅠ미친년같지??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와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쏘핫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시벌탱 화나면서 조아
급하게 올렸는지 가사가 읎다...............
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털 자라는 소리 들리냐ㅠㅠㅠㅠㅠㅠㅠ울다 웃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