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욕해도됨?^^.... 433 2014.10.20 00: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t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장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시 30분 되니까 풀었나 ㅋㅋㅋㅋㅋㅋ 큐 ㅂㄷㅂㄷ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3 욕먹고 정신 차렸나봐 0 0 욕먹고 정신 차렸나봐 파이리2 2014.10.20 00:33 뭐하는거야 진짜.. 나 현실 얼굴씨뻘개짐... 0 0 뭐하는거야 진짜.. 나 현실 얼굴씨뻘개짐... 파이리3 2014.10.20 00:33 아 진짜 짜증나.. 왜 일처리를 이따위로밖에 못하는걸까 아까운 30분은 왜 날려 0 0 아 진짜 짜증나.. 왜 일처리를 이따위로밖에 못하는걸까 아까운 30분은 왜 날려 파이리4 2014.10.20 00:33 나도한마디해도될까 ? .. 0 0 나도한마디해도될까 ? .. 파이리5 2014.10.20 00:33 욕하자 욕욕욕!!!!! 농락하냐진짜ㅜㅜㅜ 0 0 욕하자 욕욕욕!!!!! 농락하냐진짜ㅜㅜㅜ 파이리6 2014.10.20 00:34 뭐 이것도 이벤트냐 큡?? 0 0 뭐 이것도 이벤트냐 큡?? 파이리7 2014.10.20 00:34 아 정말.. 농락당한 기분까지 든다.. ㄱ그 좋았던 기분 다 잡쳐놓고 0 0 아 정말.. 농락당한 기분까지 든다.. ㄱ그 좋았던 기분 다 잡쳐놓고 파이리8 2014.10.20 00:34 나 오늘 진짜 명 다 하는줄 알았다. 장난치나 진짜. 0 0 나 오늘 진짜 명 다 하는줄 알았다. 장난치나 진짜. 파이리9 2014.10.20 00:34 진짜 ㅂㅅ들 0 0 진짜 ㅂㅅ들 파이리10 2014.10.20 00:34 깁스한 팔로 때리고 싶다 진짜. 명존쎄 0 0 깁스한 팔로 때리고 싶다 진짜. 명존쎄 파이리11 2014.10.20 00:35 존나 빅 이벤트다 고밉다 ㄱㅅㄲ들아 0 0 존나 빅 이벤트다 고밉다 ㄱㅅㄲ들아 파이리12 2014.10.20 00:35 와 기분 뭣같이 하는데 재주있네 재주있어 음악을 음미할 시간에 빡쳐서 아무것도 못하게 하는 재주^^ 0 0 와 기분 뭣같이 하는데 재주있네 재주있어 음악을 음미할 시간에 빡쳐서 아무것도 못하게 하는 재주^^ 파이리13 2014.10.20 00:35 그냥 오늘은 즐길래 난 노래도 나왔으니 좋은 날이니까 ~ 광덕들 역시 어마무시하네^^ Cd Only를 뚫었엉 0 0 그냥 오늘은 즐길래 난 노래도 나왔으니 좋은 날이니까 ~ 광덕들 역시 어마무시하네^^ Cd Only를 뚫었엉 파이리14 2014.10.20 00:36 이딴 실험 하지말라그래ㅡㅡ 기본부터 충실히 잘. 하라그래ㅡㅡ 기광리노래듣고 있러서 내가 쌍욕은 안한다ㅡㅡ 고마워해라 0 0 이딴 실험 하지말라그래ㅡㅡ 기본부터 충실히 잘. 하라그래ㅡㅡ 기광리노래듣고 있러서 내가 쌍욕은 안한다ㅡㅡ 고마워해라 파이리15 2014.10.20 00:36 와 진짜...욕도 아깝다 0 0 와 진짜...욕도 아깝다 파이리16 2014.10.20 00:36 와 그래도 기분좋닼ㅋ 지금이라도 풀려서 행복해ㅠㅠ 0 0 와 그래도 기분좋닼ㅋ 지금이라도 풀려서 행복해ㅠㅠ
댓글목록
욕먹고 정신 차렸나봐
뭐하는거야 진짜..
나 현실 얼굴씨뻘개짐...
아 진짜 짜증나.. 왜 일처리를 이따위로밖에 못하는걸까 아까운 30분은 왜 날려
나도한마디해도될까 ? ..
욕하자 욕욕욕!!!!! 농락하냐진짜ㅜㅜㅜ
뭐 이것도 이벤트냐 큡??
아 정말.. 농락당한 기분까지 든다.. ㄱ그 좋았던 기분 다 잡쳐놓고
나 오늘 진짜 명 다 하는줄 알았다. 장난치나 진짜.
진짜 ㅂㅅ들
깁스한 팔로 때리고 싶다 진짜. 명존쎄
존나 빅 이벤트다 고밉다 ㄱㅅㄲ들아
와 기분 뭣같이 하는데 재주있네 재주있어 음악을 음미할 시간에 빡쳐서 아무것도 못하게 하는 재주^^
그냥 오늘은 즐길래 난
노래도 나왔으니
좋은 날이니까 ~
광덕들 역시 어마무시하네^^
Cd Only를 뚫었엉
이딴 실험 하지말라그래ㅡㅡ 기본부터 충실히 잘. 하라그래ㅡㅡ 기광리노래듣고 있러서 내가 쌍욕은 안한다ㅡㅡ 고마워해라
와 진짜...욕도 아깝다
와 그래도 기분좋닼ㅋ 지금이라도 풀려서 행복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