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해도됨?^^....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욕해도됨?^^....

433 2014.10.20 00:32

짧은주소

본문

장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시 30분 되니까 풀었나 ㅋㅋㅋㅋㅋㅋ

큐 ㅂㄷㅂㄷ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3

욕먹고 정신 차렸나봐

파이리2 2014.10.20 00:33

뭐하는거야 진짜..
나 현실 얼굴씨뻘개짐...

파이리3 2014.10.20 00:33

아 진짜 짜증나.. 왜 일처리를 이따위로밖에 못하는걸까 아까운 30분은 왜 날려

파이리4 2014.10.20 00:33

나도한마디해도될까 ? ..

파이리5 2014.10.20 00:33

욕하자 욕욕욕!!!!! 농락하냐진짜ㅜㅜㅜ

파이리6 2014.10.20 00:34

뭐 이것도 이벤트냐 큡??

파이리7 2014.10.20 00:34

아 정말.. 농락당한 기분까지 든다.. ㄱ그 좋았던 기분 다 잡쳐놓고

파이리8 2014.10.20 00:34

나 오늘 진짜 명 다 하는줄 알았다. 장난치나 진짜.

파이리9 2014.10.20 00:34

진짜 ㅂㅅ들

파이리10 2014.10.20 00:34

깁스한 팔로 때리고 싶다 진짜. 명존쎄

파이리11 2014.10.20 00:35

존나 빅 이벤트다 고밉다 ㄱㅅㄲ들아

파이리12 2014.10.20 00:35

와 기분 뭣같이 하는데 재주있네 재주있어 음악을 음미할 시간에 빡쳐서 아무것도 못하게 하는 재주^^

파이리13 2014.10.20 00:35

그냥 오늘은 즐길래 난
노래도 나왔으니
좋은 날이니까 ~
광덕들 역시 어마무시하네^^
Cd Only를 뚫었엉

파이리14 2014.10.20 00:36

이딴 실험 하지말라그래ㅡㅡ 기본부터 충실히 잘. 하라그래ㅡㅡ 기광리노래듣고 있러서 내가 쌍욕은 안한다ㅡㅡ 고마워해라

파이리15 2014.10.20 00:36

와 진짜...욕도 아깝다

파이리16 2014.10.20 00:36

와 그래도 기분좋닼ㅋ 지금이라도 풀려서 행복해ㅠㅠ

Total 39,149건 133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