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뭐야 ㅋㅂ탓이야 ㅁㄹ탓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B 주소복사
본문
ㅁㄹ 방금 접속해보니 공개했는데
등록된 가사가 없습니다
..............^-^
큐브탓인거야 멜로니탓인거야
아 어쨌든
장난쳐ㅠㅠㅠㅠㅠㅠㅠ욕나오는거 참고있다 진짜
망할큡
등록된 가사가 없습니다
..............^-^
큐브탓인거야 멜로니탓인거야
아 어쨌든
장난쳐ㅠㅠㅠㅠㅠㅠㅠ욕나오는거 참고있다 진짜
망할큡
0

댓글목록
당연 큡탓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업ㄱ음
당연 큐브지 곡명도 바뀜
큐브가 미친거지.
ㅁㄹ만 그런거 아니니까, 큐브탓임....
물타기 쩔어.
다른 음싸도 그랬다며..? 그럼 큐브탓이지
온리 시디라고 써있다 바꼈잖아
큐브 진짜 병신들이야 그로치 않니?
ㅋㅂㅂㅂㅂㅂㅂㅂㅂㅂㅋㅂㅋㅂㅋㅂㅂㅂㅂㅂㅂㅂㅂㅂ네모네모의상자탓이
당연 큐브탓 백퍼 큐브탓
큐브ㅡㅡ ㅗㅗㅗㅗㅗㅗ
큐브ㅗㅗㅗㅗ
병신네모회사 탓이지..진짜 유하게 말하고 싶은데 곱게 안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