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ㅋㅂ탓이야 ㅁㄹ탓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뭐야 ㅋㅂ탓이야 ㅁㄹ탓이야

561 2014.10.20 00:33

짧은주소

본문

ㅁㄹ 방금 접속해보니 공개했는데
등록된 가사가 없습니다
..............^-^
큐브탓인거야 멜로니탓인거야
아 어쨌든
장난쳐ㅠㅠㅠㅠㅠㅠㅠ욕나오는거 참고있다 진짜
망할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4

당연 큡탓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업ㄱ음

파이리2 2014.10.20 00:35

당연 큐브지 곡명도 바뀜

파이리3 2014.10.20 00:35

큐브가 미친거지.

파이리4 2014.10.20 00:35

ㅁㄹ만 그런거 아니니까, 큐브탓임....
물타기 쩔어.

파이리5 2014.10.20 00:35

다른 음싸도 그랬다며..? 그럼 큐브탓이지

파이리6 2014.10.20 00:35

온리 시디라고 써있다 바꼈잖아

파이리7 2014.10.20 00:36

큐브 진짜 병신들이야 그로치 않니?

파이리8 2014.10.20 00:35

ㅋㅂㅂㅂㅂㅂㅂㅂㅂㅂㅋㅂㅋㅂㅋㅂㅂㅂㅂㅂㅂㅂㅂㅂ네모네모의상자탓이

파이리9 2014.10.20 00:36

당연 큐브탓 백퍼 큐브탓

파이리10 2014.10.20 00:36

큐브ㅡㅡ ㅗㅗㅗㅗㅗㅗ

파이리11 2014.10.20 00:36

큐브ㅗㅗㅗㅗ

파이리12 2014.10.20 00:37

병신네모회사 탓이지..진짜 유하게 말하고 싶은데 곱게 안나간다;;

Total 39,149건 133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