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입순위 걱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진입순위 걱정..

405 2014.10.20 00:33

짧은주소

본문

100위안에는 들까?
지금 풀면 어떡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4

100위는 당연히 들지 않을까? 멜론 스밍 1시간에 1인당 1번 아닌가??

파이리2 2014.10.20 00:35

맞아 어차피 1시간에 1번이야

파이리3 2014.10.20 00:35

팬들은 지금이라도 다 다운받을거야
머글은어차피 전곡다운도안받음

파이리4 2014.10.20 00:35

지금이라도 받고 좋아요 눌리자 아진짜 눈물난다

파이리5 2014.10.20 00:35

머글들은 딱 뜨는 시간에 전곡 넣고 들어볼텐데...뒤늦게 뜨는것도 모를텐데....아 짲으나

파이리6 2014.10.20 00:38

머글치고 아이돌 전곡까지 다듣는 사람 많지는 않을꺼야ㅜ 한시간 한번이라 다행
그래도 순위 혼자 낮게 뜨면 테러해야지 큐브^^

파이리7 2014.10.20 00:36

난걱정되는게 팬들말고 일반분?들은 처음에앨범트랙을 추가해서들을꺼아냐 다시 앨범을 들어가보진않는단 말이다ㅠㅠㅠㅠㅠㅠ 짱나 큐브장난하냐

파이리8 2014.10.20 00:38

22 마자 이거지 ㅡㅡ
에혀 진짜 큐브 ㅗㅗㅗ

파이리9 2014.10.20 00:37

휴...진짜 처음부터 안그랬음 좋았을걸 오ㅑ 이한개!!!

파이리10 2014.10.20 00:40

어짜피 실시간순위는 1시간에 스밍1번 반영이니까 지금 들어도 늦지 않았을거라고 생각해야지 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가 열심ㅎ ㅣ들어서 기광이곡 순위에 올려놓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 속상하지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3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