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 탓도 아니고 멜론 탓도 아니고 지니래 513 2014.10.20 00:3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원래 앨범 히든트랙이 맞았나봄 근데 지니에서 풀려서 뒤늦게 풀린거라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막장드라마 같다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막장드라마 같다 파이리2 2014.10.20 00:37 지니에 내가 정각에 들어갔을때 다섯곡밖에 없었는데 0 0 지니에 내가 정각에 들어갔을때 다섯곡밖에 없었는데 파이리3 2014.10.20 00:37 나도 0 0 나도 파이리4 2014.10.20 00:40 나도 없었음 0 0 나도 없었음 파이리5 2014.10.20 00:43 정각에 안풀렸어 0 0 정각에 안풀렸어 파이리6 2014.10.20 00:37 아닌듯 큐브인듯............ 0 0 아닌듯 큐브인듯............ 파이리7 2014.10.20 00:37 그래...큐브가 언제 팬들 항의를 들었냐.. 왜 풀어주나했더니...ㅋ 0 0 그래...큐브가 언제 팬들 항의를 들었냐.. 왜 풀어주나했더니...ㅋ 파이리8 2014.10.20 00:37 그것도 정확한거 아니지이ㅏㄶ아? 아무도 확실한이유는모를듯 그냥 시발 큐브가존나병신인거야 0 0 그것도 정확한거 아니지이ㅏㄶ아? 아무도 확실한이유는모를듯 그냥 시발 큐브가존나병신인거야 파이리9 2014.10.20 00:37 헐 근데 난좋다 차라리 음원풀리는게 나 집에 씨디롬도없어서 어디서들어야되나 진심 내일 씨디롬사러갈랫어 0 0 헐 근데 난좋다 차라리 음원풀리는게 나 집에 씨디롬도없어서 어디서들어야되나 진심 내일 씨디롬사러갈랫어 파이리10 2014.10.20 00:37 ??? 무슨말이야?? 0 0 ??? 무슨말이야?? 파이리11 2014.10.20 00:37 지니새끼라니 지니님아니니? 나 시디 못듣는 서민년이라서;;; 0 0 지니새끼라니 지니님아니니? 나 시디 못듣는 서민년이라서;;; 파이리12 2014.10.20 00:37 확실함? 0 0 확실함? 파이리13 2014.10.20 00:37 지니한테 고마워해야하나봐 안그랬음 씨디와도 못들었겠네 0 0 지니한테 고마워해야하나봐 안그랬음 씨디와도 못들었겠네 파이리14 2014.10.20 00:38 그럼 어쩔 수 없이 풀어준거란 말이야? 0 0 그럼 어쩔 수 없이 풀어준거란 말이야? 파이리15 2014.10.20 00:38 ㅈ. 나도 12시 정각에는 못봤는데 지니에서 풀렸다는 사람 꽤 있어서.. 0 0 ㅈ. 나도 12시 정각에는 못봤는데 지니에서 풀렸다는 사람 꽤 있어서.. 파이리16 2014.10.20 00:39 단어 선택 기분 나빴던 파이리들한테는 미안해.. 난 진입 순위 낮게 나오는게 싫어서 ㅠㅠ 0 0 단어 선택 기분 나빴던 파이리들한테는 미안해.. 난 진입 순위 낮게 나오는게 싫어서 ㅠㅠ 파이리17 2014.10.20 00:39 그럼거기서풀려서 어쩔수없이 다 풀었다는말이야?? 그럼 지니님이지... 0 0 그럼거기서풀려서 어쩔수없이 다 풀었다는말이야?? 그럼 지니님이지... 파이리18 2014.10.20 00:39 뭐야 그럼 지니덕에 음원들을수 있게됐다는거자너 지니새끼라니ㅡㅡ 0 0 뭐야 그럼 지니덕에 음원들을수 있게됐다는거자너 지니새끼라니ㅡㅡ 파이리19 2014.10.20 00:41 2222 지니 애용해야지 룰루 0 0 2222 지니 애용해야지 룰루 파이리20 2014.10.20 00:39 큐브 병신짓맞는거같아 다 안풀렸었어....아오 0 0 큐브 병신짓맞는거같아 다 안풀렸었어....아오 파이리21 2014.10.20 00:40 왜 엠넷은 안풀릴까..... 또르르 계속다시들어가보는중.....ㅜ ㅜ 0 0 왜 엠넷은 안풀릴까..... 또르르 계속다시들어가보는중.....ㅜ ㅜ 파이리22 2014.10.20 00:41 핵심은 그게 이니라 큡에서 기광이곡 히든곡 처리해서 화난거잖아 뭐가 큐브탓이ㅈ아니라는거여 0 0 핵심은 그게 이니라 큡에서 기광이곡 히든곡 처리해서 화난거잖아 뭐가 큐브탓이ㅈ아니라는거여 파이리23 2014.10.20 00:42 큡탓맞는데 큡때문에화난거맞는데ㅇㅇ 0 0 큡탓맞는데 큡때문에화난거맞는데ㅇㅇ 파이리24 2014.10.20 00:44 큡탓. 무조건. 뭐든간에 기광이 곡 가지고 그러지마ㅡㅡ 0 0 큡탓. 무조건. 뭐든간에 기광이 곡 가지고 그러지마ㅡㅡ 파이리25 2014.10.20 00:44 아닐거야 지니 젤 늦게 풀림 ㅠㅠ 0 0 아닐거야 지니 젤 늦게 풀림 ㅠㅠ 파이리26 2014.10.20 00:44 뭘해도 욕먹는건 단하나 큐브다 ^^ 0 0 뭘해도 욕먹는건 단하나 큐브다 ^^ 파이리27 2014.10.20 00:46 딴데서 이런식으러 물타기하나보네 팬들이 분노한 이유 몰라? 0 0 딴데서 이런식으러 물타기하나보네 팬들이 분노한 이유 몰라? 파이리28 2014.10.20 00:50 뭔소리인지 지금 우리가 쏘핫 음원 풀려서 화난거임? 0 0 뭔소리인지 지금 우리가 쏘핫 음원 풀려서 화난거임? 파이리29 2014.10.20 00:57 애초에 씨디온리 기획한 큐브가 잘못이지..;;;; 0 0 애초에 씨디온리 기획한 큐브가 잘못이지..;;;;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막장드라마 같다
지니에 내가 정각에 들어갔을때 다섯곡밖에 없었는데
나도
나도 없었음
정각에 안풀렸어
아닌듯 큐브인듯............
그래...큐브가 언제 팬들 항의를 들었냐.. 왜 풀어주나했더니...ㅋ
그것도 정확한거 아니지이ㅏㄶ아? 아무도 확실한이유는모를듯
그냥 시발 큐브가존나병신인거야
헐 근데 난좋다 차라리 음원풀리는게
나 집에 씨디롬도없어서 어디서들어야되나 진심 내일 씨디롬사러갈랫어
??? 무슨말이야??
지니새끼라니 지니님아니니? 나 시디 못듣는 서민년이라서;;;
확실함?
지니한테 고마워해야하나봐 안그랬음 씨디와도 못들었겠네
그럼 어쩔 수 없이 풀어준거란 말이야?
ㅈ. 나도 12시 정각에는 못봤는데 지니에서 풀렸다는 사람 꽤 있어서..
단어 선택 기분 나빴던 파이리들한테는 미안해.. 난 진입 순위 낮게 나오는게 싫어서 ㅠㅠ
그럼거기서풀려서 어쩔수없이 다 풀었다는말이야?? 그럼 지니님이지...
뭐야 그럼 지니덕에 음원들을수 있게됐다는거자너
지니새끼라니ㅡㅡ
2222 지니 애용해야지 룰루
큐브 병신짓맞는거같아 다 안풀렸었어....아오
왜 엠넷은 안풀릴까..... 또르르 계속다시들어가보는중.....ㅜ ㅜ
핵심은 그게 이니라 큡에서 기광이곡 히든곡 처리해서 화난거잖아
뭐가 큐브탓이ㅈ아니라는거여
큡탓맞는데
큡때문에화난거맞는데ㅇㅇ
큡탓. 무조건.
뭐든간에 기광이 곡 가지고 그러지마ㅡㅡ
아닐거야 지니 젤 늦게 풀림 ㅠㅠ
뭘해도 욕먹는건 단하나 큐브다 ^^
딴데서 이런식으러 물타기하나보네
팬들이 분노한 이유 몰라?
뭔소리인지
지금 우리가 쏘핫 음원 풀려서 화난거임?
애초에 씨디온리 기획한 큐브가 잘못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