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탓도 아니고 멜론 탓도 아니고 지니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 탓도 아니고 멜론 탓도 아니고 지니래

513 2014.10.20 00:36

짧은주소

본문

원래 앨범 히든트랙이 맞았나봄
근데 지니에서 풀려서 뒤늦게 풀린거라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막장드라마 같다

파이리2 2014.10.20 00:37

지니에 내가 정각에 들어갔을때 다섯곡밖에 없었는데

파이리3 2014.10.20 00:37

나도

파이리4 2014.10.20 00:40

나도 없었음

파이리5 2014.10.20 00:43

정각에 안풀렸어

파이리6 2014.10.20 00:37

아닌듯 큐브인듯............

파이리7 2014.10.20 00:37

그래...큐브가 언제 팬들 항의를 들었냐.. 왜 풀어주나했더니...ㅋ

파이리8 2014.10.20 00:37

그것도 정확한거 아니지이ㅏㄶ아? 아무도 확실한이유는모를듯
그냥 시발 큐브가존나병신인거야

파이리9 2014.10.20 00:37

헐 근데 난좋다 차라리 음원풀리는게
나 집에 씨디롬도없어서 어디서들어야되나 진심 내일 씨디롬사러갈랫어

파이리10 2014.10.20 00:37

??? 무슨말이야??

파이리11 2014.10.20 00:37

지니새끼라니 지니님아니니? 나 시디 못듣는 서민년이라서;;;

파이리12 2014.10.20 00:37

확실함?

파이리13 2014.10.20 00:37

지니한테 고마워해야하나봐 안그랬음 씨디와도 못들었겠네

파이리14 2014.10.20 00:38

그럼 어쩔 수 없이 풀어준거란 말이야?

파이리15 2014.10.20 00:38

ㅈ. 나도 12시 정각에는 못봤는데 지니에서 풀렸다는 사람 꽤 있어서..

파이리16 2014.10.20 00:39

단어 선택 기분 나빴던 파이리들한테는 미안해.. 난 진입 순위 낮게 나오는게 싫어서 ㅠㅠ

파이리17 2014.10.20 00:39

그럼거기서풀려서 어쩔수없이 다 풀었다는말이야?? 그럼 지니님이지...

파이리18 2014.10.20 00:39

뭐야 그럼 지니덕에 음원들을수 있게됐다는거자너
지니새끼라니ㅡㅡ

파이리19 2014.10.20 00:41

2222 지니 애용해야지 룰루

파이리20 2014.10.20 00:39

큐브 병신짓맞는거같아 다 안풀렸었어....아오

파이리21 2014.10.20 00:40

왜 엠넷은 안풀릴까..... 또르르 계속다시들어가보는중.....ㅜ ㅜ

파이리22 2014.10.20 00:41

핵심은 그게 이니라 큡에서 기광이곡 히든곡 처리해서 화난거잖아
뭐가 큐브탓이ㅈ아니라는거여

파이리23 2014.10.20 00:42

큡탓맞는데
큡때문에화난거맞는데ㅇㅇ

파이리24 2014.10.20 00:44

큡탓. 무조건.
뭐든간에 기광이 곡 가지고 그러지마ㅡㅡ

파이리25 2014.10.20 00:44

아닐거야 지니 젤 늦게 풀림 ㅠㅠ

파이리26 2014.10.20 00:44

뭘해도 욕먹는건 단하나 큐브다 ^^

파이리27 2014.10.20 00:46

딴데서 이런식으러 물타기하나보네
팬들이 분노한 이유 몰라?

파이리28 2014.10.20 00:50

뭔소리인지
지금 우리가 쏘핫 음원 풀려서 화난거임?

파이리29 2014.10.20 00:57

애초에 씨디온리 기획한 큐브가 잘못이지..;;;;

Total 39,149건 133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