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쯤 되면 큐브 무슨 프로젝트 진행하고 있는 건지 궁금함 432 2014.10.20 00:3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n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니면 이렇게 연속으로 팬들 속을 썩이는 건 불가능해 이렇게 체계적인 방법으로 팬들을 엿먹이고 있는 큐브도 대단하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8 존나 큐브 진짜 동네바보형같아진심 0 0 존나 큐브 진짜 동네바보형같아진심 파이리2 2014.10.20 00:39 졸라 경이로워..진심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회사 돌려도 이딴 짓은 안할것 같아;;; 0 0 졸라 경이로워..진심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회사 돌려도 이딴 짓은 안할것 같아;;; 파이리3 2014.10.20 00:39 파이리 얼마만큼 엿먹일 수 있나 프로젝트인듯^^^^^^^^^ 0 0 파이리 얼마만큼 엿먹일 수 있나 프로젝트인듯^^^^^^^^^ 파이리4 2014.10.20 00:40 그냥 이벤트같은거 하지말고 놀지말고 회사일!!!을 했으면 기사내고 홍보하고 케어하고 딱 이것만 그 외에는 하는것마다 성질나게 해서 0 0 그냥 이벤트같은거 하지말고 놀지말고 회사일!!!을 했으면 기사내고 홍보하고 케어하고 딱 이것만 그 외에는 하는것마다 성질나게 해서 파이리5 2014.10.20 00:41 제발 아무것도 안하는게 더 좋을듯ㅋ 이젠 뭐만한다면 불안해 0 0 제발 아무것도 안하는게 더 좋을듯ㅋ 이젠 뭐만한다면 불안해 파이리6 2014.10.20 00:42 그냥 하지말고 애들이 하자는데로하길... 아오 진짜 뭐이러냐 회사가ㅠㅠㅋㅋㅋ 0 0 그냥 하지말고 애들이 하자는데로하길... 아오 진짜 뭐이러냐 회사가ㅠㅠㅋㅋㅋ 파이리7 2014.10.20 00:43 기본이나 잘하라그래. 무시하지말고. 0 0 기본이나 잘하라그래. 무시하지말고. 파이리8 2014.10.20 00:44 큐브에 큐자만 들어도 답답하다.. 0 0 큐브에 큐자만 들어도 답답하다..
댓글목록
존나 큐브 진짜 동네바보형같아진심
졸라 경이로워..진심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회사 돌려도 이딴 짓은 안할것 같아;;;
파이리 얼마만큼 엿먹일 수 있나 프로젝트인듯^^^^^^^^^
그냥 이벤트같은거 하지말고 놀지말고 회사일!!!을 했으면 기사내고 홍보하고 케어하고 딱 이것만 그 외에는 하는것마다 성질나게 해서
제발 아무것도 안하는게 더 좋을듯ㅋ
이젠 뭐만한다면 불안해
그냥 하지말고 애들이 하자는데로하길...
아오 진짜 뭐이러냐 회사가ㅠㅠㅋㅋㅋ
기본이나 잘하라그래. 무시하지말고.
큐브에 큐자만 들어도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