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안치고 노래가 거의 안들린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뻥안치고 노래가 거의 안들린다

440 2014.10.20 00:28

짧은주소

본문

지금 뒷통수치고 뭐하는 짓? 차라리 애초에 공개를 말던가?

앨범에 딱 하나 들어가는 곡을 뒤늦게 시디온리라고 하면 다냐??!!

나 진짜 이기광 작곡 하나 먼저 듣자고 기다리고 있던 사람인데

화나서 자판치고 있는 손이 부들부들 떨리는데?

나도 새 노래를 즐길 권리가 있는데 지금 뒷통수 맞고 즐길수가 없는데 어쩔?

처음에는 무슨 짓 당했는지 모르겠다가 뒤에 있던 내 머글 동생이 먼저 욕하더라 이게 무슨 경우냐고.

대중은 이기광 작곡 노래를 못듣고 기광이는 음원 저작권료도 못받겠네.

큐브 직원 혹시나 여기 들어와서 여론 관리할 생각마라 열받아 죽겠으니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29

진심나도 ㅠ

Total 39,149건 134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