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뻥안치고 노래가 거의 안들린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Id 주소복사
본문
지금 뒷통수치고 뭐하는 짓? 차라리 애초에 공개를 말던가?
앨범에 딱 하나 들어가는 곡을 뒤늦게 시디온리라고 하면 다냐??!!
나 진짜 이기광 작곡 하나 먼저 듣자고 기다리고 있던 사람인데
화나서 자판치고 있는 손이 부들부들 떨리는데?
나도 새 노래를 즐길 권리가 있는데 지금 뒷통수 맞고 즐길수가 없는데 어쩔?
처음에는 무슨 짓 당했는지 모르겠다가 뒤에 있던 내 머글 동생이 먼저 욕하더라 이게 무슨 경우냐고.
대중은 이기광 작곡 노래를 못듣고 기광이는 음원 저작권료도 못받겠네.
큐브 직원 혹시나 여기 들어와서 여론 관리할 생각마라 열받아 죽겠으니까!!!!!!!!
앨범에 딱 하나 들어가는 곡을 뒤늦게 시디온리라고 하면 다냐??!!
나 진짜 이기광 작곡 하나 먼저 듣자고 기다리고 있던 사람인데
화나서 자판치고 있는 손이 부들부들 떨리는데?
나도 새 노래를 즐길 권리가 있는데 지금 뒷통수 맞고 즐길수가 없는데 어쩔?
처음에는 무슨 짓 당했는지 모르겠다가 뒤에 있던 내 머글 동생이 먼저 욕하더라 이게 무슨 경우냐고.
대중은 이기광 작곡 노래를 못듣고 기광이는 음원 저작권료도 못받겠네.
큐브 직원 혹시나 여기 들어와서 여론 관리할 생각마라 열받아 죽겠으니까!!!!!!!!
0

댓글목록
진심나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