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드랑 쏘핫공개됌 418 2014.10.20 00: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I4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파이리 엠넷으로듣는뎈 ㅋ쏘핫공개되써 노래 짱이ㅠ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29 어디 ㅠㅠㅠㅜㅜㅜ 0 0 어디 ㅠㅠㅠㅜㅜㅜ 파이리2 2014.10.20 00:29 엠넷으로 달려가ㅠㅠ 0 0 엠넷으로 달려가ㅠㅠ 파이리3 2014.10.20 00:29 헐헐 나 엠넷없는데 헐 머야ㅠㅠㅠㅠㅠㅠ 0 0 헐헐 나 엠넷없는데 헐 머야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0:29 뭐?????? 0 0 뭐?????? 파이리5 2014.10.20 00:29 헐무너대 헐 0 0 헐무너대 헐 파이리6 2014.10.20 00:29 엠넷????????????????????? 0 0 엠넷????????????????????? 파이리7 2014.10.20 00:29 지니도 처음에.공개됫엇대 그래서 어떤사람 다운받앗다던데 아 멜론!!!!!!!! 0 0 지니도 처음에.공개됫엇대 그래서 어떤사람 다운받앗다던데 아 멜론!!!!!!!! 파이리8 2014.10.20 00:30 어디? 아아아악!!! 0 0 어디? 아아아악!!! 파이리9 2014.10.20 00:31 미친 근데 왜 멜론은 안되는건데 0 0 미친 근데 왜 멜론은 안되는건데 파이리10 2014.10.20 00:32 멜론도돼 0 0 멜론도돼 파이리11 2014.10.20 00:32 멜론도 된다! 근데 그래도 화남 열두시에 관심도 제일 높았을텐데 30분 가까이 왜 날린거니.. 0 0 멜론도 된다! 근데 그래도 화남 열두시에 관심도 제일 높았을텐데 30분 가까이 왜 날린거니.. 파이리12 2014.10.20 00:33 어이없다 멜로 분명히 씨디온니하더니 이거 뭐 팬들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ㅇ아 ... 그래 풀었으니 참자 참어 아 화나 죽을것 같아 0 0 어이없다 멜로 분명히 씨디온니하더니 이거 뭐 팬들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ㅇ아 ... 그래 풀었으니 참자 참어 아 화나 죽을것 같아
댓글목록
어디 ㅠㅠㅠㅜㅜㅜ
엠넷으로 달려가ㅠㅠ
헐헐 나 엠넷없는데 헐 머야ㅠㅠㅠㅠㅠㅠ
뭐??????
헐무너대 헐
엠넷?????????????????????
지니도 처음에.공개됫엇대 그래서 어떤사람 다운받앗다던데 아 멜론!!!!!!!!
어디? 아아아악!!!
미친 근데 왜 멜론은 안되는건데
멜론도돼
멜론도 된다! 근데 그래도 화남 열두시에 관심도 제일 높았을텐데 30분 가까이 왜 날린거니..
어이없다 멜로 분명히 씨디온니하더니 이거 뭐 팬들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ㅇ아 ... 그래 풀었으니 참자 참어 아 화나 죽을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