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된다ㅠㅠㅠ 432 2014.10.20 00: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K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29 됐ㅇ다고??? 0 0 됐ㅇ다고??? 파이리2 2014.10.20 00:29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큐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0 0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큐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파이리3 2014.10.20 00:29 멜론에도 시디온리 삭제됏는데?? 0 0 멜론에도 시디온리 삭제됏는데?? 파이리4 2014.10.20 00:29 헐>???????????????????????????대박사건 0 0 헐>???????????????????????????대박사건 파이리5 2014.10.20 00:29 야 진짜 기가막힌다 큐브싯팔놈들앜ㅋㅋㅋㅋㅋㅋ 0 0 야 진짜 기가막힌다 큐브싯팔놈들앜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0 00:30 ????????? 뭐야???? 0 0 ????????? 뭐야???? 파이리7 2014.10.20 00:30 멜론 지금된다 !!! 0 0 멜론 지금된다 !!! 파이리8 2014.10.20 00:30 지니에도 뜸. 이것들이 장난하나 진짜.. 0 0 지니에도 뜸. 이것들이 장난하나 진짜.. 파이리9 2014.10.20 00:30 헐 된다ㅠㅠㅡ 머냐ㅠㅠ 0 0 헐 된다ㅠㅠㅡ 머냐ㅠㅠ 파이리10 2014.10.20 00:30 뭐야 우리가지고장난해? 0 0 뭐야 우리가지고장난해? 파이리11 2014.10.20 00:30 야 멜론떳다 0 0 야 멜론떳다 파이리12 2014.10.20 00:30 멜론 지금 된다 뭔짓거리야? ㅅㅂ ㅠㅠㅠㅠㅠ 0 0 멜론 지금 된다 뭔짓거리야? ㅅㅂ 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00:31 아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00:31 등록된 가사는 없어? ㅋㅋㅋㅋㅋ 갑자기 푼거니? ㅋㅋㅋㅋㅌ 0 0 등록된 가사는 없어? ㅋㅋㅋㅋㅋ 갑자기 푼거니? ㅋㅋㅋㅋㅌ 파이리15 2014.10.20 00:31 이 회사 왜이래 진짜 일처리 좀 제대로 하라고 벌써 몇번째냐고 이랬다가 저랬다가 0 0 이 회사 왜이래 진짜 일처리 좀 제대로 하라고 벌써 몇번째냐고 이랬다가 저랬다가 파이리16 2014.10.20 00:32 멜론떠 가사는 없다 붕신쿠브 0 0 멜론떠 가사는 없다 붕신쿠브 파이리17 2014.10.20 00:33 와..이 시발새끼들.....지금 뭐하는거야..씨디 온리라는 말이 있었으면 음원사들 쪽에서 실수로 그런건 걍 백퍼 아닌거고 지금 간보고 내뺀거야 뭐야..아..졸딥빡이다... 0 0 와..이 시발새끼들.....지금 뭐하는거야..씨디 온리라는 말이 있었으면 음원사들 쪽에서 실수로 그런건 걍 백퍼 아닌거고 지금 간보고 내뺀거야 뭐야..아..졸딥빡이다... 파이리18 2014.10.20 00:35 농담 아니고 진짜 병신이야?뭐야??이해가 진짜 안되서 그래...이거 어떻게 받아들여야 되는거?? 0 0 농담 아니고 진짜 병신이야?뭐야??이해가 진짜 안되서 그래...이거 어떻게 받아들여야 되는거?? 파이리19 2014.10.20 00:35 존나 좋아 눈물나 ㅠㅠ 노래 진짜 좋다 ㅠㅠ 0 0 존나 좋아 눈물나 ㅠㅠ 노래 진짜 좋다 ㅠㅠ
댓글목록
됐ㅇ다고???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큐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멜론에도 시디온리 삭제됏는데??
헐>???????????????????????????대박사건
야 진짜 기가막힌다 큐브싯팔놈들앜ㅋㅋㅋㅋㅋㅋ
????????? 뭐야????
멜론 지금된다 !!!
지니에도 뜸. 이것들이 장난하나 진짜..
헐 된다ㅠㅠㅡ 머냐ㅠㅠ
뭐야 우리가지고장난해?
야 멜론떳다
멜론 지금 된다 뭔짓거리야? ㅅㅂ ㅠㅠㅠㅠㅠ
아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록된 가사는 없어? ㅋㅋㅋㅋㅋ 갑자기 푼거니? ㅋㅋㅋㅋㅌ
이 회사 왜이래 진짜 일처리 좀 제대로 하라고 벌써 몇번째냐고 이랬다가 저랬다가
멜론떠 가사는 없다 붕신쿠브
와..이 시발새끼들.....지금 뭐하는거야..씨디 온리라는 말이 있었으면 음원사들 쪽에서 실수로 그런건 걍 백퍼 아닌거고 지금 간보고 내뺀거야 뭐야..아..졸딥빡이다...
농담 아니고 진짜 병신이야?뭐야??이해가 진짜 안되서 그래...이거 어떻게 받아들여야 되는거??
존나 좋아 눈물나 ㅠㅠ
노래 진짜 좋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