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핫된다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쏘핫된다ㅠㅠㅠ

432 2014.10.20 00:29

짧은주소

본문

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29

됐ㅇ다고???

파이리2 2014.10.20 00:29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큐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파이리3 2014.10.20 00:29

멜론에도 시디온리 삭제됏는데??

파이리4 2014.10.20 00:29

헐>???????????????????????????대박사건

파이리5 2014.10.20 00:29

야 진짜 기가막힌다 큐브싯팔놈들앜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0 00:30

????????? 뭐야????

파이리7 2014.10.20 00:30

멜론 지금된다 !!!

파이리8 2014.10.20 00:30

지니에도 뜸. 이것들이 장난하나 진짜..

파이리9 2014.10.20 00:30

헐 된다ㅠㅠㅡ 머냐ㅠㅠ

파이리10 2014.10.20 00:30

뭐야 우리가지고장난해?

파이리11 2014.10.20 00:30

야 멜론떳다

파이리12 2014.10.20 00:30

멜론 지금 된다 뭔짓거리야? ㅅㅂ 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00:31

아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00:31

등록된 가사는 없어? ㅋㅋㅋㅋㅋ 갑자기 푼거니? ㅋㅋㅋㅋㅌ

파이리15 2014.10.20 00:31

이 회사 왜이래 진짜 일처리 좀 제대로 하라고 벌써 몇번째냐고 이랬다가 저랬다가

파이리16 2014.10.20 00:32

멜론떠 가사는 없다 붕신쿠브

파이리17 2014.10.20 00:33

와..이 시발새끼들.....지금 뭐하는거야..씨디 온리라는 말이 있었으면 음원사들 쪽에서 실수로 그런건 걍 백퍼 아닌거고 지금 간보고 내뺀거야 뭐야..아..졸딥빡이다...

파이리18 2014.10.20 00:35

농담 아니고 진짜 병신이야?뭐야??이해가 진짜 안되서 그래...이거 어떻게 받아들여야 되는거??

파이리19 2014.10.20 00:35

존나 좋아 눈물나 ㅠㅠ
노래 진짜 좋다 ㅠㅠ

Total 39,149건 134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