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너무 열받아서 떼굴떼굴 구르고 싶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5d 주소복사
본문
이게 말이 되니.
아니 왜??????? 왜 하필 이 앨범에 기광이한테 이래????????
무슨 팬들한테만 들려주고 싶은 팬송도 아니고
기광이 곡을 왜 이렇게 만들어 버린거야??? 니네가 제정신이니 큐브야???
내새끼 저작권료 어쩔건데???????
내새끼 고생해서 만든 곡인데 저작권료 어쩔꺼냐고??????????????
나 진짜 열받아서 어쩔줄을 모르겠네.
이게 무슨 뜬금포에 불타는 팬심한테 찬물이냐고..............
왜 기광이한테 이래 진짜.
진짜 속상하고 짜증나서 미치겠다.
이 거지발싸개 신발놈들아!!!!!!!!!!! 망할놈의 큐브새끼들
쏘 핫 내놔!!!!!!!!!!!!!!!!!!!!!!!!!!!!!!!!!!!!!!!!!!!!!!!!!!!!!!!!!!!!!!!!!!!!!!!!!
아니 왜??????? 왜 하필 이 앨범에 기광이한테 이래????????
무슨 팬들한테만 들려주고 싶은 팬송도 아니고
기광이 곡을 왜 이렇게 만들어 버린거야??? 니네가 제정신이니 큐브야???
내새끼 저작권료 어쩔건데???????
내새끼 고생해서 만든 곡인데 저작권료 어쩔꺼냐고??????????????
나 진짜 열받아서 어쩔줄을 모르겠네.
이게 무슨 뜬금포에 불타는 팬심한테 찬물이냐고..............
왜 기광이한테 이래 진짜.
진짜 속상하고 짜증나서 미치겠다.
이 거지발싸개 신발놈들아!!!!!!!!!!! 망할놈의 큐브새끼들
쏘 핫 내놔!!!!!!!!!!!!!!!!!!!!!!!!!!!!!!!!!!!!!!!!!!!!!!!!!!!!!!!!!!!!!!!!!!!!!!!!!
0

댓글목록
야 공개됏다 들으러가라
ㅈ. 씨바. 진짜냐/ 개씌끼들. 오늘 나 명줄 다하는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