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제가 뭘 잘못해서 이렇게 얄궂게 구시는거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그래서 제가 뭘 잘못해서 이렇게 얄궂게 구시는거죠

364 2014.10.20 00:30

짧은주소

본문

미친 내가 뭘 잘못했다고 나한테 이러세요 씨발 진짜....

님두라!!! 큐부가 씨디 못듣는 서민년들은 쏘핫 듣지도 말라심미다 호호호호

엿먹이는 매뉴얼이 있나보다 시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가지하시네여 진짜롴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1

어 됐네 시발 땡큐 큐부년아

파이리2 2014.10.20 00:31

우리집컴퓨터안되시바큐브야^^

파이리3 2014.10.20 00:33

w) 떳대 파이리얌 들으러 가장 음원밀당녀네 개년 ㅎㅎ

Total 39,149건 134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