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뭐하는거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금뭐하는거지..?

433 2014.10.20 00:30

짧은주소

본문

지금장난해?? 기광이자작곡으로 뭐하는거임??
쏘핫들을려고 기다린 팬들생각안해주는거야??
뭐야
마케팅이딴식으로할꺼야??
마케팅을할려면 좀 제대로해줄래??
아 진짜욕나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0

장난치심 ㅡㅡ.. ㅇ우리떠봐 ?

파이리2 2014.10.20 00:31

멜론되이제
머냐

개조아근데노래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0:31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욕나온다씨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00:31

뭐하는거야? 존나 웃기네 진짜.
멜론에 가사도 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어이없네 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0 00:31

좋은 날이라 욕 안하고 싶은데.... 앨범 하루이틀 내냐? 이지랄로 기획할래? 진짜?

파이리6 2014.10.20 00:31

풀렸어 씨바 ㄹ 장난하나

파이리7 2014.10.20 00:31

뭐하는 짓이야 미친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0 00:31

진짜 울기광에서 욕한적 한번도 없는데 쌍욕나와 씨발

파이리9 2014.10.20 00:32

가사준비중 ㅋㅋㅋㅋㅋㅋ 팬들 반응보고 푼거야??

Total 39,149건 134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