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농락당하는 기분 368 2014.10.20 00:3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d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좋은날인데 쌍욕이 랩처럼 튀어나오네 진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2 진짜 우리가만만해보이나보지? 0 0 진짜 우리가만만해보이나보지? 파이리2 2014.10.20 00:32 2222 존나 멘붕이여서 암것도 못하고 있었음. 0 0 2222 존나 멘붕이여서 암것도 못하고 있었음. 파이리3 2014.10.20 00:33 아 나 진짜 손떨리고 눈물나서 미치겠다ㅠㅠㅠ 왜 기광이한테 자꾸 이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예 앨범에 넣는다고 하지를 말던가 왜 티저까지 다 만들어서 공개해놓고 이제와서 cd 온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말이야 뭐야 대체ㅠㅠㅠ 0 0 아 나 진짜 손떨리고 눈물나서 미치겠다ㅠㅠㅠ 왜 기광이한테 자꾸 이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예 앨범에 넣는다고 하지를 말던가 왜 티저까지 다 만들어서 공개해놓고 이제와서 cd 온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말이야 뭐야 대체ㅠㅠㅠ
댓글목록
진짜 우리가만만해보이나보지?
2222 존나 멘붕이여서 암것도 못하고 있었음.
아 나 진짜 손떨리고 눈물나서 미치겠다ㅠㅠㅠ 왜 기광이한테 자꾸 이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예 앨범에 넣는다고 하지를 말던가 왜 티저까지 다 만들어서 공개해놓고 이제와서 cd 온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말이야 뭐야 대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