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락당하는 기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농락당하는 기분

368 2014.10.20 00:31

짧은주소

본문

좋은날인데 쌍욕이 랩처럼 튀어나오네 진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2

진짜 우리가만만해보이나보지?

파이리2 2014.10.20 00:32

2222 존나 멘붕이여서 암것도 못하고 있었음.

파이리3 2014.10.20 00:33

아 나 진짜 손떨리고 눈물나서 미치겠다ㅠㅠㅠ 왜 기광이한테 자꾸 이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예 앨범에 넣는다고 하지를 말던가 왜 티저까지 다 만들어서 공개해놓고 이제와서 cd 온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말이야 뭐야 대체ㅠㅠㅠ

Total 39,149건 134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