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쪼꼬만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쪼꼬만한...

479 2014.10.19 23:19

짧은주소

본문

2542DA385443C80B19F304

혀앓이...하앍....

살짝 사알짝 내민 혀가 왜이리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


+) 뒤에 톱니바퀴.....송도는 알고 있었어? 애들 새 앨범 time 인줄..?? 허허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3:20

아! 사랑한다고!! 기광아 ㅠㅠ

파이리2 2014.10.19 23: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 옆으로 뙇! 된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 _ 덕

파이리3 2014.10.19 23:23

엘프님? 요정님?
뾰로롱 뾰옹 하는거보면 요정님이 맞음 ㅠ

파이리4 2014.10.19 23:22

내가 더 잘할께.

파이리5 2014.10.19 23:23

이렇게 받기만 해도 되니 기광아?

파이리6 2014.10.19 23:24

머리 뾰족선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9 23:26

아...이날 영상 복습하고 올란다

파이리8 2014.10.19 23:28

ㅈ. 여러군데서 씹덕을 찾아내는구나 너희 파이리...? ㅋㅋㅋ 귀도 그렇고 혀도 그렇고 머리도 그렇고 한두군데가 아니네 ㅠㅠ

파이리9 2014.10.19 23:30

톱니바퀴는 무슨 얼굴밖에 기억이 안난다 얼굴만 보느라 나중에 옷이 보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9 23:39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당시엔 나도 그랬던 듯. 근데 사진 돌려보면서 알았어 허허허...

Total 39,149건 134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