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쪼꼬만한... 479 2014.10.19 23: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5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혀앓이...하앍.... 살짝 사알짝 내민 혀가 왜이리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 +) 뒤에 톱니바퀴.....송도는 알고 있었어? 애들 새 앨범 time 인줄..?? 허허허.....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3:20 아! 사랑한다고!! 기광아 ㅠㅠ 0 0 아! 사랑한다고!! 기광아 ㅠㅠ 파이리2 2014.10.19 23: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 옆으로 뙇! 된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 _ 덕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 옆으로 뙇! 된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 _ 덕 파이리3 2014.10.19 23:23 엘프님? 요정님? 뾰로롱 뾰옹 하는거보면 요정님이 맞음 ㅠ 0 0 엘프님? 요정님? 뾰로롱 뾰옹 하는거보면 요정님이 맞음 ㅠ 파이리4 2014.10.19 23:22 내가 더 잘할께. 0 0 내가 더 잘할께. 파이리5 2014.10.19 23:23 이렇게 받기만 해도 되니 기광아? 0 0 이렇게 받기만 해도 되니 기광아? 파이리6 2014.10.19 23:24 머리 뾰족선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머리 뾰족선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9 23:26 아...이날 영상 복습하고 올란다 0 0 아...이날 영상 복습하고 올란다 파이리8 2014.10.19 23:28 ㅈ. 여러군데서 씹덕을 찾아내는구나 너희 파이리...? ㅋㅋㅋ 귀도 그렇고 혀도 그렇고 머리도 그렇고 한두군데가 아니네 ㅠㅠ 0 0 ㅈ. 여러군데서 씹덕을 찾아내는구나 너희 파이리...? ㅋㅋㅋ 귀도 그렇고 혀도 그렇고 머리도 그렇고 한두군데가 아니네 ㅠㅠ 파이리9 2014.10.19 23:30 톱니바퀴는 무슨 얼굴밖에 기억이 안난다 얼굴만 보느라 나중에 옷이 보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톱니바퀴는 무슨 얼굴밖에 기억이 안난다 얼굴만 보느라 나중에 옷이 보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9 23:39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당시엔 나도 그랬던 듯. 근데 사진 돌려보면서 알았어 허허허... 0 0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당시엔 나도 그랬던 듯. 근데 사진 돌려보면서 알았어 허허허...
댓글목록
아! 사랑한다고!! 기광아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 옆으로 뙇! 된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 _ 덕
엘프님? 요정님?
뾰로롱 뾰옹 하는거보면 요정님이 맞음 ㅠ
내가 더 잘할께.
이렇게 받기만 해도 되니 기광아?
머리 뾰족선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날 영상 복습하고 올란다
ㅈ. 여러군데서 씹덕을 찾아내는구나 너희 파이리...? ㅋㅋㅋ 귀도 그렇고 혀도 그렇고 머리도 그렇고 한두군데가 아니네 ㅠㅠ
톱니바퀴는 무슨 얼굴밖에 기억이 안난다 얼굴만 보느라 나중에 옷이 보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당시엔 나도 그랬던 듯. 근데 사진 돌려보면서 알았어 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