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멜론 모바일로 선물 어떻게 해?? 466 2014.10.19 23: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X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제목이 곧 내용.. 모바일로는 어떻게 선물하니ㅠㅠ 선물은 안해봐서 모르겠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3:30 pc로만 되는걸로 알고있어..ㅠㅠ 아마두...? 0 0 pc로만 되는걸로 알고있어..ㅠㅠ 아마두...? 파이리2 2014.10.19 23:31 ㅈ.그런거야?? 그렇구나.. 0 0 ㅈ.그런거야?? 그렇구나.. 파이리3 2014.10.19 23:33 마이뮤직 들어가면 선물이란 카테고리가있어!! 이번에 업뎃 되면서 모바일로도 선물 주고받기 가능해 !! 0 0 마이뮤직 들어가면 선물이란 카테고리가있어!! 이번에 업뎃 되면서 모바일로도 선물 주고받기 가능해 !! 파이리4 2014.10.19 23:36 ㅈ.아! 업데이트 안하고 있었는데 해야겠다ㅋㅋ 고마워~~ 0 0 ㅈ.아! 업데이트 안하고 있었는데 해야겠다ㅋㅋ 고마워~~ 파이리5 2014.10.19 23:49 헐 나도이제알았어ㅎㅎㅎ 글쓴파이리 미안...ㅋㅋㅋ나도정보얻고간다아아 0 0 헐 나도이제알았어ㅎㅎㅎ 글쓴파이리 미안...ㅋㅋㅋ나도정보얻고간다아아 파이리6 2014.10.19 23:34 =3 근데 너무떨려 !!! 미치겠어!!!!!!!!!!!!! 0 0 =3 근데 너무떨려 !!! 미치겠어!!!!!!!!!!!!!
댓글목록
pc로만 되는걸로 알고있어..ㅠㅠ 아마두...?
ㅈ.그런거야?? 그렇구나..
마이뮤직 들어가면 선물이란 카테고리가있어!! 이번에 업뎃 되면서 모바일로도 선물 주고받기 가능해 !!
ㅈ.아! 업데이트 안하고 있었는데 해야겠다ㅋㅋ 고마워~~
헐 나도이제알았어ㅎㅎㅎ 글쓴파이리 미안...ㅋㅋㅋ나도정보얻고간다아아
=3 근데 너무떨려 !!! 미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