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 졸려죽겠다ㅠㅠㅠㅠ 413 2014.10.19 23: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D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시간왜이렇게안가ㅠㅠ십이분이나남았어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3:49 아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게써 뮤비보고 노래듣다 자야지!!!!! 0 0 아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게써 뮤비보고 노래듣다 자야지!!!!! 파이리2 2014.10.19 23:50 난 떨려서 잠이안와 왜케 심장 두근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종일 입맛도 없었쟈나... 0 0 난 떨려서 잠이안와 왜케 심장 두근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종일 입맛도 없었쟈나... 파이리3 2014.10.19 23:51 거짓말 우리에게 입맛없는날은없다고!! 0 0 거짓말 우리에게 입맛없는날은없다고!! 파이리4 2014.10.19 23:56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떨렸는데 너땜에 웃었어 거마웤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떨렸는데 너땜에 웃었어 거마웤ㅋㅋㅋ 파이리5 2014.10.19 23:50 배고파서 간식먹고 대기하는중ㅠㅠㅠㅠ 왜이렇게 떨리냐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시간안가더라ㅠㅠㅠㅠ 0 0 배고파서 간식먹고 대기하는중ㅠㅠㅠㅠ 왜이렇게 떨리냐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시간안가더라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9 23:52 커피 안 마셔서 나도 오늘은 초저녁부터 왜케 졸린지...ㅠㅠㅠ 0 0 커피 안 마셔서 나도 오늘은 초저녁부터 왜케 졸린지...ㅠㅠㅠ 파이리7 2014.10.19 23:53 오늘따라 일찍 일어나서 더 힘들다..ㅠ 내일 어쩔..ㅠㅠ 0 0 오늘따라 일찍 일어나서 더 힘들다..ㅠ 내일 어쩔..ㅠㅠ 파이리8 2014.10.19 23:53 지금 잠이오니? 0 0 <img src='http://i.imgur.com/cBSrB2x.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지금 잠이오니? 파이리9 2014.10.19 23:57 볼때마다 깜놀 ㅋㅋㅋㅌㅌ 0 0 볼때마다 깜놀 ㅋㅋㅋㅌㅌ 파이리10 2014.10.19 23: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아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게써
뮤비보고 노래듣다 자야지!!!!!
난 떨려서 잠이안와
왜케 심장 두근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종일 입맛도 없었쟈나...
거짓말 우리에게 입맛없는날은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떨렸는데 너땜에 웃었어 거마웤ㅋㅋㅋ
배고파서 간식먹고 대기하는중ㅠㅠㅠㅠ 왜이렇게 떨리냐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시간안가더라ㅠㅠㅠㅠ
커피 안 마셔서 나도 오늘은 초저녁부터 왜케 졸린지...ㅠㅠㅠ
오늘따라 일찍 일어나서 더 힘들다..ㅠ 내일 어쩔..ㅠㅠ
지금 잠이오니?
볼때마다 깜놀 ㅋㅋㅋㅌ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