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 너무 떠ㄹ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 ㅠㅠㅠㅠㅠ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 나 너무 떠ㄹ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 ㅠㅠㅠㅠㅠㅜ

411 2014.10.19 23:59

짧은주소

본문

입덕 후 첫 컴백인데 진짜 토나올거갗아 1분전리야 미친 밤새고 출근할거야 시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3:59

아 일분 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엏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9 23:59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9 23:59

심장이 입으로 튀어나올것같애 시바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0:00

나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욕 나와ㅜㅜㅜㅜㅜㅜㅜㅜ조아서ㅜㅜㅜㅜ

파이리5 2014.10.20 00:00

미친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00:00

야 내 멜론엔 왜 소핫없어??

파이리7 2014.10.20 00:01

왜이래?

파이리8 2014.10.20 00:01

나도없어시발

파이리9 2014.10.20 00:02

없어 미친;;;

파이리10 2014.10.20 00:02

나도ㅡㅡ 뭐아????

Total 39,149건 134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