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hot CD only!!!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So hot CD only!!!

1,043 2014.10.20 00:02

짧은주소

본문

생각이 다들 다르니 글 수정할게.


하여간 CD 사야 기광이 곡 들을 수 있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02

아~ 그래서 음원에 없구나 나 엄청 놀랬다

파이리2 2014.10.20 00:0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0:02

어..? 시디 온니..?

파이리4 2014.10.20 00:02

엄마야 그래서 그런거야??
나없어서 깜놀 ㅠㅠㅠㅠㅠㅠㅠㅠㅜ

파이리5 2014.10.20 00:03

응??????????? 뭐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래????

파이리6 2014.10.20 00:03

헐 놀랬지나

파이리7 2014.10.20 00:03

나 원글 파이리인데, 난 네이버 뮤직으로 듣거든?

So Hot (Bonus Track - CD only)라고 써있어 ㅎㅎㅎㅎ

파이리8 2014.10.20 00:03

이게 무슨 말이야?

파이리9 2014.10.20 00:03

뭐야

파이리10 2014.10.20 00:03

아 멜로ㄴ니에 없어서 개당황

파이리11 2014.10.20 00:03

음원도 내주지..ㅠ

파이리12 2014.10.20 00:04

멜로니에없어서 밧더니 cd 에만잇대ㅠㅠㅠㅠㅠ 앨범아언제오니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00:04

파이리14 2014.10.20 00:04

보너스트랙이라니 시디온리라니 좋아해야하는건지 잘모르겠네

파이리15 2014.10.20 00:04

근데 음원 왜안내줘?

파이리16 2014.10.20 00:04

기광이 노래를 음원으로 못듣다니 .......

파이리17 2014.10.20 00:04

와이 앨범에만 있는거야ㅠㅠ???? 그게 기광이한테 더 좋은거야ㅠㅠ,????????

파이리18 2014.10.20 00:04

근데 왜 씨디만? ???????딴 가수도 이런적 있었어???? 왜 때무네ㅠㅠ

파이리19 2014.10.20 00:05

아니 왜 음원을 안내줌 ㅡㅡ

파이리20 2014.10.20 00:05

왜 ㅠㅠㅠㅠㅠㅠcd로만 있는게 이게 좋은거야????? 아 난 매일 듣고 싶단말이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0 00:05

아 그럼 우리가 사는 앨범에만 있고 음원으로는 못 듣는다는거야?
왜 대체왜?

파이리22 2014.10.20 00:05

머야 ㅅㅂ 장난해 왜 광이 곡 가지고

파이리23 2014.10.20 00:05

큐브 의도 직역하자면 듣고싶으면 시디사라.. 시디파는데 기광이곡 이용하겠다... 이거자나... 음원으로 안풀리면 음원수익도 없으니 기광이도 손해고 대중적으로 선보이지 못하는거고 시발 지금 당장 듣고싶어도 못듣네??

파이리24 2014.10.20 00:18

2222222222222진짜 더럽게 갑질한다 우래기한테ㅠ

파이리25 2014.10.20 00:05

음원은 내줘야지 저작권료도 글쿠 조은거
아닌가 ㅜㅜㅜㅜㅜ

파이리26 2014.10.20 00:05

근데 이게 좋은거야????

파이리27 2014.10.20 00:07

222222222
그래서 기광이한테 이게 좋은건지 누가 속시원히 대답좀ㅠㅠㅠㅠㅠㅠㅠ
나 쫌만 더 있음 현실욕 나올것같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0 00:08

좋은 점 없는데...

파이리29 2014.10.20 00:28

존나나쁜거야..ㅠㅠ

파이리30 2014.10.20 00:06

아 짜증남 솔직히 ㅋㅋ 왜이러냐 ㅈ도대체 ?

파이리31 2014.10.20 00:06

이거뭐야???.왜야??? 뭐야?? 좋은거야?? 너 이런적 처음이라놀람?뭐야?

파이리32 2014.10.20 00:06

진짜 욕나온다

파이리33 2014.10.20 00:06

아진짜 머야ㅠㅠㅠㅠ 이런거 싫어ㅠㅠ 기광이 곡으로 자꾸 왜그래ㅠㅠㅠㅠ 소핫부터들을라 했더니ㅠㅠ

파이리34 2014.10.20 00:06

음원을 내줘야지 뭐하는거임?

파이리35 2014.10.20 00:06

그럼 먼저 말을 해줘야지

파이리36 2014.10.20 00:06

솔직히 기분 존나 상하는데?

파이리37 2014.10.20 00:06

음원 안나오면 음원료 못받자나ㅠㅠ

파이리38 2014.10.20 00:06

이번엔 음원순위 더 높이고싶다고 생각했는데 cd only라니ㅜ약간아쉽ㅜcd only뿐 아니라 외국 노래좋아하다보니 한국 라이센스 안주는 곳이나 늦게 주는곳도 많지~
근데 cd only는 왜 만드는거지? 그냥 무슨 이윤지궁금

파이리39 2014.10.20 00:06

아니그럼 대중들한텐 기광이 노래 들려줄수가없잖아...당황스럽다

파이리40 2014.10.20 00:08

솔직히 나같은 경우도 가수들 음원나오면 앨범트랙전체로 들어보는데 이건 뭐 기광이곡 선보일수도 없잖아....

파이리41 2014.10.20 00:09

기광이 노래 대중들이 못듣쟈나 이거 뭐야?? 나 지금 되게 어리둥절

파이리42 2014.10.20 00:06

뭐야ㅠㅠㅠㅠㅠ 기광이 노래는 음원으로 못듣는거임??? 큐브 왜????

파이리43 2014.10.20 00:06

이게 뭐야?? 왜 음원이 없어??? 기광이 저작권료?같은거 받을려면 음원 나와야 되는거 아냐?

파이리44 2014.10.20 00:06

이게 좋은거니 ? 진심 뭐가좋은건지 하나도모르겠다 진짜 썅욕나오게만드네 기분좋은날
기광이곡듣고싶음 시디사라 이거네
근데 씨디안사는 머글들한테도 광쁘곡들려주고싶은데 어쩌란거야

파이리45 2014.10.20 00:07

왜 기광이노래만 음원 안나와?????? 그게 뭐가 좋은거지?

파이리46 2014.10.20 00:07

좋을게뭐야 그냥 시디산 팬들만 듣는거지
큡 진짜 왜그러냐

파이리47 2014.10.20 00:07

티져도 개판으로 만들더니 아주 일하는 꼬락서니가 지랄같다. 욕나오는데 진짜 울분이 터진다

파이리48 2014.10.20 00:07

헝..ㅠㅠㅠㅠㅠㅠㅠ 음원도 풀리면 좋은데..

파이리49 2014.10.20 00:08

누가 이유 좀 제발 ㅎ ㅏ 진짜

파이리50 2014.10.20 00:08

큐브 죽어라 진짜.
쌍욕 여까지 나왔는데 아 진짜........욕하고 싶다 미친놈들아

파이리51 2014.10.20 00:08

티져에 이어 기광이테만 왜이럼 ㅡㅡ??
황당하다 디게 ㅠㅠㅠㅠㅠㅠ

파이리52 2014.10.20 00:08

개짜증남 진짜 도랐냐 이딴것도 설마 기획 아이디어 이벤트랍시고 낸거야? 어차피 팬들은 씨디 다 살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3 2014.10.20 00:08

존나 짜증나네 진짜

파이리54 2014.10.20 00:08

이게 뭐야......... 우리 기광이 음원한테만 왜이래........................... 음원부자 만들어주고 싶다고 내가!!!!!!

파이리55 2014.10.20 00:09

음원내줘야 ㅠㅠㅠ 다른일반인들도 기광이노래들을수잇는거아냐? 난 좀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20 00:09

이게 좋은거야?? 난 판매량에 광쁘곡 이용하는거 같은데 하.. 내가 꼬인건가?? 울 광쁘 저작권료는 어떻게 되는거야

파이리57 2014.10.20 00:09

아 이게 뭐야 그니깐 기광이곡 듣고싶음 씨디사라 이거네ㅡㅡ 광쁘 저작권료도 음원수익은 빠지는거고.. 무엇보다 대중들한테 들려줄수가없잖아.....

파이리58 2014.10.20 00:09

아진짜 짜증나ㅠㅠㅠㅠ 눈물 날라고ㅈ그래ㅠㅜㅜㅠㅜㅜㅡ 이좋은날 이게머야ㅠㅠㅜㅜㅡ

파이리59 2014.10.20 00:09

음원이 안 나오는게 말이 됨? 개짜증나 뭐야 진짜????

파이리60 2014.10.20 00:10

와 진짜 역대급 똥투척이다 진짜 이럴수는 없다 미친듯

파이리61 2014.10.20 00:10

ㅇ 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큐브 왜이래 진짜!!!!!!!!!!!!!!

파이리62 2014.10.20 00:10

나...... 욕 좀 해도되니...???? 조금씩 현실 파악이 되면서 욕나온다;;;;

파이리63 2014.10.20 00:10

헐뭐임 왜음원으로안내주는데!! 스밍돌릴자신있다고!! 이좋은노래를 왜 공유안하냐고!!

파이리64 2014.10.20 00:10

큡레기 진짜 이런거 안해도 씨디산다고ㅡㅡ

파이리65 2014.10.20 00:10

;;;;;;;;;;;;;;;;;;;;실로 당황스러운 전개다

파이리66 2014.10.20 00:10

큐브에 기광이 안티있어? 기광이 노래는 음원사이트만 이용하는 대중은 듣지 말라는거야 뭐야;;

파이리67 2014.10.20 00:10

너무 당황스럽다 이 기분을 어째야 될지 모르겠다 ... 기광이한테 좋을게 하나도 없잖아 아짜증난다..

파이리68 2014.10.20 00:11

진짜 짜증나서 아무것도 하기싫다

파이리69 2014.10.20 00:11

왜이래진짜!!! ㅈㄴ 화난다진짜

파이리70 2014.10.20 00:11

큐브 왜 계속 기광이한테 이럼???? 우래기 곡만 이러는데?????

파이리71 2014.10.20 00:11

와 존나 열받아서 눈물나는거 처음이네

파이리72 2014.10.20 00:11

대강 의도는 알겠는데 진심 이기적이다
기광이 창작물인데 음원을 내서 많은 사람들도
듣고 음원수익도 갖고가면 좋겠는데
갈수록 네모상자 속보여서 폭발하겠다ㅜㅜ

파이리73 2014.10.20 00:11

병신들아님?씨디온리라고해서 시디만 사서듣겠음? 물론 팬들이야 사니까 사서듣겠지
아닌사람들은 불법으로 올라온거 어떻게해서든 공유하거나 들을텐데
속터져 시발 좋은날 욕이 안나올수가없다
왜이래 도대체가
기광이곡으로 뭐하는짓이야?
나 속상해서 눈물날라그런다 현실눈물
좋게생각해보려고해도 뭐가좋은건지 도대체가 모르겠다

파이리74 2014.10.20 00:11

와 나 진짜 욕나와서 미칠것 같아. 이게 말이 되냐???????????????? 진짜 이게 무슨 짓이야.............. 손이 떨린다 진짜.

파이리75 2014.10.20 00:11

아 진짜 뭐하는 짓

파이리76 2014.10.20 00:11

나 큐브 진심 짜증나 죽겠어. 큐브 병신짓에 기광이가 언제까지 당해줘야해? 큐브 진심으로 묻고싶다 기광이한테 왜이래?

파이리77 2014.10.20 00:12

..??? 어떻게 된거야 이거?
나 기광이 곡 듣고싶어서 멜론도 첨 결제했는데
왜 들을수가 없니? ㅠ

파이리78 2014.10.20 00:12

아니.. 팬이면 씨디 사는게 당연하지만 팸이여도 평소에 폰으로 노래듣지.ㅠㅠㅠ 아무때나 듣지도 못하고 이게 뭐야

파이리79 2014.10.20 00:12

티저도 똥주더니 진짜 기광이한테 왜그래ㅠㅠㅠ 진짜 큐브 ㅅㅂ

파이리80 2014.10.20 00:12

진짜 정도껏 해야지 씨발

파이리81 2014.10.20 00:13

어쩌라는거야 미친 큐브야!!!!!!!!!!!!!!!!! 짜증나서 미치겠어.. 진짜 이게 뭐냐고@@@@@@@@@@@ 죽여버릴라. 큐브진짜 미친것들 진짜.

파이리82 2014.10.20 00:13

좋은 날인데........ 이 기분을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닼ㅋㅋㅋㅋ 아 큐브 참나ㅋㅋㅋ

파이리83 2014.10.20 00:13

이건 아니다 진짜 답없네 ㅡㅡ
큐브하는 꼬라지 욕나오네 증말 ㅠㅠㅠ

파이리84 2014.10.20 00:13

솔직히 요즘세대에 팬들말고 음반 누가사?? 이런거안해도 팬들이 알아서 시디사;;;;; 대중들은 뭐 들어보지도 못하네 나 지금 너무 속상해서 부글부글 끓는다...

파이리85 2014.10.20 00:13

Cd더 팔려고 그런건 아닐꺼란 생각
솔직히 기광이 곡 살려고하는 앨범 살려는 사람이면 비스트 앨범 사지..
근데 좀 미리 얘기라두 해주던가..
뭐 이유가 있기야 하겠지만 속상하네

파이리86 2014.10.20 00:17

그렁 굳이 왜 그랬을까. . . 딱히 저거 말곤 이유가 없는거 같아서

파이리87 2014.10.20 00:13

씨디 산다고......
너네가 그딴짓 안해도 씨디 샀어 이미........
큐브야..... 진짜 우리한테 왜이래??????????? 하 나 눈물난다;;;;;;;;;;
그 많고 많은 노래중에 왜 갑자기 기광이 노래한테 이러는데??????

파이리88 2014.10.20 00:13

미친거 아니고서는 이럴수가 없는거아냐?
얼마나 기다린 기광이곡인데 ㅜㅜ
한숨만나온다

파이리89 2014.10.20 00:14

아니 팬들시디사지 안사냐고 어차피 시디사는 팬들인데 넷상 음원조작권료라도 더 받고 대중들도 뭣보다 내가 지금들을수 있고 얼마나 좋아...시발... 광덕들 시디 많이사라? 그거밖에 기광이 곡 들을방법도 기광이 저작권료 받을 방법도 없으니까? 난 그냥 지금 내가 못들으니까 멜론으로 맨날 듣고싶은데 나 컴맹이라 음원추출도 못하는데 핸드폰으로 소핫 어케 들으라는거지??

파이리90 2014.10.20 00:18

아이튠즈 쓰면 앨범넣으면 음원 추출 할거냐고 뜨던데
근데 비스트껀 추출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난 항상 앨범사고 추출하고 노래도 따로사고 그러는 가수가 있는데 추출하면 앨범아트가 안떠요. 번거러움

파이리91 2014.10.20 00:30

리핑을 하려면 컴에 씨디롬이 달려있어야 하는데 요새 노트북엔 odd가 안달려서 나와요^^
대체 씨디들고 어딜가서 음원을 떠야하는거니는 차치하고
아니 대체 왜 이런 수고를 해야하는지부터가 이해가 안된다..
내가
돈을 내고
우래기 곡을
듣겠다고
스밍을
돌리겠다고..
왜 못하게 하는데?

파이리92 2014.10.20 00:14

누가 씨디들고다니면서 매일 노래들음? 소장용으로 당연히사는거고
팬들도 스밍하는데
스밍할때 내새끼 곡이없다니요
동네구멍가게보다 못한기획력아니냐
진짜 돌대가리들만 모였나봐

파이리93 2014.10.20 00:14

뭐여 아나 길 다니면서 듣고 싶은데ㅡㅡ

파이리94 2014.10.20 00:14

아씨발 음원 나온다고 해서 떨리는 마음으로 대기 탔는데 이거 뭐야 정말 당황스럽고 화난다 장난해? 기광이한테 왜그래?? 쏘핫 듣고싶다고 지금 당장!!!!

파이리95 2014.10.20 00:14

뭐가... 더 좋은 선택 이었을까??

파이리96 2014.10.20 00:15

절대 좋은 거 아닌듯... 머글들은 cd 잘 안사는데 그럼 못듣겠네.
팬들도 스밍 돌리는데 기광이 노래는 스밍도 못돌리고... 이건 오바지만 저작권료도....ㅋ
진짜 왜 기광이 노래만... 혼란스럽다...

파이리97 2014.10.20 00:15

진짜 다 꼴도 보기 싫다 다 싫어 진짜

파이리98 2014.10.20 00:15

아니 음원나온다고 기대했건만 지금 듣지도 못하고 기광이에 대한 예의가 너무 없는거 아니야??????? 기광이가 동의했다고 해도 회사에서 상식적으로 이러면 안되지 아 힘빠져서 아무것도 못하겠다

파이리99 2014.10.20 00:15

쌍욕 나온다....처음부터 공개를 하지 말고 서프라이즈를 하던지 사람 놀리나....좋을거 하나도 없는 일이다

파이리100 2014.10.20 00:15

진심 기분 개잡쳤어 좋은 날 이게 뭐냐고

파이리101 2014.10.20 00:15

기광이 생각하면 진짜 눈물난다ㅠㅠ 힘들게 한곡 딱 만들어 냈더니 소속사에서 음원을 내지 말자고 하면. . .얼마나 힘빠질까ㅠㅠㅠ 비스트 씨디 판매를 위해서 걍 알았다고 희생했겠지???? 진짜 기분 더러워 큐브 부셔버리고 싶다

파이리102 2014.10.20 00:15

아뭐야미친 어차피앨범은 살사람은사고 안살사람은안사는데 소장가치나 뷰티만을위한곡이라던가 대충뭔뜻인진알겠는데 존나새벽에개빡치네 기광이한테저작권료도안겨주고싶었더니 또 똥먹이는 상자새끼야

파이리103 2014.10.20 00:16

ㅠㅠ기광이 노래부터 들을려고했더니ㅠㅠㅠ클릭도 안되는데 ㅠ계속 눌러봤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4 2014.10.20 00:16

진심 싫다 진짜. 아무것도 하기 싫어. 무슨 의돈대? 왜자꾸 이렇게 똥투척하는데? 허?

파이리105 2014.10.20 00:16

내 친구한테 기광이곡 어떻게 자랑해야함 .............-_-???????????????????
씨디플레이어 들고다녀야함...? 불법으로 올라온 음질 구린걸로 들려줘야함..?
다른곡도 중요하지만 나 오늘 쏘핫만 백만번 들으려고 했는데 이게 뭐하는거지.................
이런거 안해도 씨디 많이 살텐데????????????????????
장난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누구의견인거니?
우리 기광이도 좋다고 했어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기광이 저작권료 눈덩이 처럼 불려줄수없는거야?????????????????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지나면 풀어줄수도 있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슬퍼 이러지마 ㅠㅠ시러 밉다 큡..

파이리106 2014.10.20 00:16

이딴식으로 해서 좋은점 ? 하나도 없는거 같은데?
어짜피 씨디야 살사람 사는거고

파이리107 2014.10.20 00:17

지금듣고싶다고 ... 나멘붕 ㅠ

파이리108 2014.10.20 00:17

그럼 막말로 저작권료는?ㅠ 이거 기광이가 고생해서 만든 창작물인데ㅠㅠㅠ 진짜 너무하다ㅠㅠㅠㅠ

파이리109 2014.10.20 00:18

지금 노래들으러 음원사이트 갔다가 어이없어서 바로 울기광 달려왔다...아 진짜 욕밖에 안나옴...뭐하자는건지...시발 존나빡쳐큐브새끼들

파이리110 2014.10.20 00:18

시발 큐브야 나 컴맹이라 음원추출해서 핸드폰에 못넣는다고... 멜론 지니 다 결제했는데...

파이리111 2014.10.20 00:20

내말이 ! 기광이노래들을려면 스밍못돌린다고. 큡병신같이진짜

파이리112 2014.10.20 00:18

이지랄 안해도 팬들은 씨디사고 머글은 안삼..
스밍 돌리다 겁나 빡치네 ㅡㅡ 음원이 얼마나 중요한데 미친 큐브 새끼들 기광이한테 왜그래? 힘들게 만든곡 많이 듣는게 중요한건데 이딴 장난짓거리를 하다니..빡친다

파이리113 2014.10.20 00:18

기광이가 좋다고했건 아니건 그건 우린 모르는거고 궁예질 추측은 ㄴㄴ해
걍 큐브하는짓이 존나게 짜증난다는게 팩트임

파이리114 2014.10.20 00:18

아니근데 그럼 저작권료는 어떻게되는건데????? 너무속상해진짜

파이리115 2014.10.20 00:18

진짜 저작권료는? 아 진짜 존나 열받아 진짜. 뭐냐이게.

파이리116 2014.10.20 00:18

아 존나 큡은 기광이가 만만함? 왜 맨날 기광이한테 똥투척?????????????? 아오 천벌받을놈들

파이리117 2014.10.20 00:19

찾아보니까 큐브에서 바로 직전에 컴백한 그룹도 cd only 있었네.. 아니 대체 갑자기 왜 이러는거야? 내가 당장 듣고싶은거는 좀 참을수 있는데 대중들한테 기광이 노래를 들려줄수가 없다는게 제일 화나..

파이리118 2014.10.20 00:19

아 힘빠져 내가 지금 이제 뭘 해야 되는지 정말 모르겠다

파이리119 2014.10.20 00:19

아니 왜 안하던 짓을 하는데???????????? 지네가 언제부터 이런걸 넣어줬다고 이러냐고. 왜 하필 지금 기광이 곡에 이런 짓을 해????????
나 진짜 큐브 욕을 졸라버리고 싶어. 진짜 살의를 느껴. 이런 개같은 회사가 다 있어!!!!1

파이리120 2014.10.20 00:19

진짜 엿먹으라고해 앨범에 하나있는 자작곡 이딴식으로 기분 잡친다

파이리121 2014.10.20 00:19

씨디 어차피 팬들이 사는거 누가 기광이노래 들으려고 안사려던 머글이 사는것도 아니고 진짜 뭐하는거야이게

파이리122 2014.10.20 00:20

기광이 창작물로 거지같은 마케팅하지마... 갑자기 시디온리라니.... 이게 뭐가 좋아.. 대중들은 들어볼수도 없을뿐더러 팬들은 시디리핑해서 음원추출해서 들어야하는 수고까지해야되잖아.... 게다가 기광이 저작권료는 음반부분만받고 음원수익은 전혀 못받는건데...

파이리123 2014.10.20 00:20

기광이가 만만해보이냐ㅡㅡㅡ

파이리124 2014.10.20 00:20

다음 앨범에라도 음원 내줘라
지금 존나 빡침...참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좋은날 노래가 안들어오네 큡병신땜에

파이리125 2014.10.20 00:20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나

파이리126 2014.10.20 00:20

차라리 처음부터 히든으로 숨겨놓고 앨범 사면 알 수 있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라도 하던가
그럼 행복이라도 하지!!!이건 역대급 뒤통수야 멍청이들아!!!!

파이리127 2014.10.20 00:21

22222222222

파이리128 2014.10.20 00:23

공감가네ㅋㅋ
기다렸던 팬들에게 예의가 아니잖아

파이리129 2014.10.20 00:24

33333333333333

파이리130 2014.10.20 00:20

존나 불태워버리고 싶다. 큐븐지 똥븐지. 존나 죽이고 싶다 진짜.

파이리131 2014.10.20 00:21

미친 진짜 아 열뻗쳐서 미치겠네
안그래도 소핫 티져때문에 있는빡없는빡 다쳤엇ㄴ는데 왜 음원공개되는날에도 또 이렇게 열불나야되냐ㅠㅠㅠㅠ진짜 속상해미치겠다ㅠㅠㅠㅠ

파이리132 2014.10.20 00:21

아나 진짜 맘에 안드네 티저부터 기광이한테 별 이상한 시도만 하고있어 그냐으 평범하게 하라고 안하던 짓 좀 하지마라고

파이리133 2014.10.20 00:21

큡개객끼들 진짜 이렇게까지 기광이한테 해야겠냐 ㅆㅂ 아 진짜 이게 뭐냐ㅡㅡ 존빡 대박ㅋ

파이리134 2014.10.20 00:21

큐브새끼야 한두번도 아니고 이렇게 자꾸 똥투척하면 좋냐.... 진짜 더 할말 많은데 아오...
생각이란걸 좀 해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ㅜ
더 얘기하고 싶은데 욕밖에 안나오니 원..

파이리135 2014.10.20 00:22

일반인중에 앨범소장은 거의없다고 ..ㅡㅡ
노래막아놓고 뭐하는짓이냐 ... 이건
기광이곡이 듣고싶다고 .. 젠장

파이리136 2014.10.20 00:22

진짜 기가막힌다 1일1똥 빅엿 시발 분통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7 2014.10.20 00:22

너무 화가나서 아무것도 못하겠어 아 저런것도 기획이라고

파이리138 2014.10.20 00:23

진심 왜 이러는건데? ㅈㄴ 노이해
지금 기분 개다운이야

파이리139 2014.10.20 00:23

소핫가지고 왜이래
병신같은 티저부터

파이리140 2014.10.20 00:23

티저까지 보여줬던 곡을 굳이 씨디온리라니;;; 이게 진짜 뭐하자는거야??? 기광이한테 왜 이럼 진짜루ㅠㅠㅠ

파이리141 2014.10.20 00:23

이쯤되면 어떻게 난리를 쳐야 팬들 속을 썩일 수 있을지 연구하는 것 같다
ㅗ☉∇☉ㅗ

파이리142 2014.10.20 00:23

아 짜증나 속상해서 진짜

파이리143 2014.10.20 00:23

아근데개짱나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아미친..........
아오.......................아오...................누가요즘씨디플레이어들고다니냐...... 집에와서놋북으로만들을수있는거냐고 ㅅㅂ

파이리144 2014.10.20 00:23

씨 아무것도 하기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쏘핫 들려줘ㅠㅠㅠㅠ

파이리145 2014.10.20 00:23

기광이 가지구 자꾸 뭐 해볼려고 하지말아요 진짜
왜 자꾸 기광이로 실험해
좋을게 하나도 없잖아

파이리146 2014.10.20 00:25

아 진짜 기광이 제발 가만 놔둬 실험좀 하지마 최초같은거 하지말라고 ㅅㅂ

파이리147 2014.10.20 00:23

큐브새끼 왜 맨날 기광이한테 똥투척이야 진짜 아 눈물나네ㅠㅠㅠㅠㅠ

파이리148 2014.10.20 00:23

홧병으로 죽을거 같애

파이리149 2014.10.20 00:24

뭘바라는거야 저 큐브는? ㅡㅡ 뭐냐진짜!!!!!!!!!!!!!!!!!!!!!

파이리150 2014.10.20 00:24

아무에게도 도움안될 마케팅...
근데이건 마케팅이라고 말할꺼있냐 ...
그냥 뒤통수 ㅡㅡ

파이리151 2014.10.20 00:25

난 기광이 곡 자랑하려고 주변에 음원이나 선물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걍 CD 사서 돌려야하나 싶어.
아무리 팬들이 난리를 쳐도 전~혀 들어주지 않고, 소속사가 사과할 일도 멤버들 앞세우는 큐브를 설득해서, CD Only를 음원 공개로 바꾸는 방법이 과연 있을까 싶다..... 근데 정말, 기광이 연기 잘하는 것도, 팬 많은 것도, 능력 좋은 것도, 큐브만 모르는 듯?

파이리152 2014.10.20 00:26

노래가 안들어와 ..........

파이리153 2014.10.20 00:26

아 기분나빠서 아무것도 하기싫어졌어 이게뭐야 진짜

파이리154 2014.10.20 00:26

기광이가 존나 만만한듯... 그냥 쭉 보면 그래... 격한 말이면 미안해.. 근데 진짜 슬프다...

파이리155 2014.10.20 00:26

열받아서 노래도 못 듣고있다 시발럼들아 얼마나 기다렸는데.......

파이리156 2014.10.20 00:26

12시만 기다렸는데 이기분 모야ㅜㅜ
큡 진짜 폭탄던지고싶어ㅜㅜ
한두번도 아니고 이것들이 갈수록ᆢ

파이리157 2014.10.20 00:26

아무리 생각해도 이딴식으로해서 좋은거 하나도 없어 .솔직히 기광이에게도. 음원수입은 어떻게 되는거야? 진짜 어이없어서

파이리158 2014.10.20 00:27

손이 부들부들 떨리네ㅋㅋㅋ 이건 도대체 뭔 마케팅이야? ㅆㅂ
이딴식으로 행동하니까 모든 의욕이 확 떨어지네ㅋㅋ 애들은 잘못없는데 ..

파이리159 2014.10.20 00:28

기광이곡으로 도배할라구 했는데ᆢ
의욕상실ㅜㅜ
꿈이지???ㅜㅜ

파이리160 2014.10.20 00:29

나 지금 뭐 듣고 있는지 모르겠어. 씨디 사도 다 음원추출할꺼고. 추출해서 기광이 노래만 듣느하 스밍못하는지는 생각못하나? 도대체 하나만 생각하고 둘은 못하나? 아? 하나도 제대로 못하지 이 ㅂㅅ 같은 파란상자. 진짜 좋게 말할래야 할 수가 없다.
지금 니네때매 암것도 하기 싫다고. ㅅㅂ

파이리161 2014.10.20 00:29

아~~~~~~~~~~~~~~~~ 나.....나는 12시에 나오자 마자 앨범 다운 받아서......so hot 다운 받았는데

파이리162 2014.10.20 00:29

큐브가 또 이렇게 우리한테 똥을 주네.....ㅡ.ㅡ

파이리163 2014.10.20 00:30

그래고 다시 들어가니깐.....5곡으로 변경 되었네

파이리164 2014.10.20 00:31

난 6곡 다운 받았소......다른 사람 6곡 받은사람없소???

파이리165 2014.10.20 00:31

진심 타이틀 듣다가 쏘핫 없는거 본이후로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 이 상황이 너무 황당해서 아무것도 귀에 안들어온다 뭐하자는거지????????

매번 병신짓하고 욕먹고 지겹지도 않은가봐???? 아 기광이 재능이 아까울 지경이야 기광이 팬이 한두명도 아니고 기광이 인기 몰랏 그러는건가 ㅜㅜㅜㅜ 아 정말 회사그냥 뭘 하지마 제발좀

파이리166 2014.10.20 01:09

w. 음원 공개됐길래 제목 수정하려고 했는데 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서 안돼서; 지우려고 신청 했었는데, 아무래도 이 분노한 파이리들 글은 남겨두는 게 낫지 않을까 싶어 고민고민 하다가 걍 둘게! 큐브 ^^................................. 하............................................... 노래 잘 들어 파이리들.

Total 39,149건 134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