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2 시 30 분 뮤비~ 443 2014.10.20 00:0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도 아직 못 봄 같이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06 와미친ㅇ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미친ㅇ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0:10 와..미치겠다 진짜 와 0 0 와..미치겠다 진짜 와 파이리3 2014.10.20 00:10 미친나죽어 0 0 미친나죽어 파이리4 2014.10.20 00:11 고마워....지니에서 노래는 다운 받구선......뮤비 찾다..못 찾아서 울기광이 오면 있을것 같아...왔더니...대박..고마워~ 0 0 고마워....지니에서 노래는 다운 받구선......뮤비 찾다..못 찾아서 울기광이 오면 있을것 같아...왔더니...대박..고마워~ 파이리5 2014.10.20 00:15 악~~~~~~~~~~~~~~~~~~~~~~~~~~~~~~~~~~~~~~~~~~~ 오늘 어케 자라고...................................뮤비 넘 멋찌당........................낼 일찍 일어나야하는데...............일찍은 못 자겠당 0 0 악~~~~~~~~~~~~~~~~~~~~~~~~~~~~~~~~~~~~~~~~~~~ 오늘 어케 자라고...................................뮤비 넘 멋찌당........................낼 일찍 일어나야하는데...............일찍은 못 자겠당 파이리6 2014.10.20 00:16 아 너무 집중해서 봤더니 토할 것 같다. 노래 진짜 좋네.... 0 0 아 너무 집중해서 봤더니 토할 것 같다. 노래 진짜 좋네.... 파이리7 2014.10.20 00:23 아ㅠㅠㅠㅠ어떡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ㅠㅠㅠㅠ어떡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00:30 이 아이폰...아...ㅠㅠㅠ 뮤비 안보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 아이폰...아...ㅠㅠㅠ 뮤비 안보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와미친ㅇ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미치겠다 진짜 와
미친나죽어
고마워....지니에서 노래는 다운 받구선......뮤비 찾다..못 찾아서 울기광이 오면 있을것 같아...왔더니...대박..고마워~
악~~~~~~~~~~~~~~~~~~~~~~~~~~~~~~~~~~~~~~~~~~~
오늘 어케 자라고...................................뮤비 넘 멋찌당........................낼 일찍 일어나야하는데...............일찍은 못 자겠당
아 너무 집중해서 봤더니 토할 것 같다. 노래 진짜 좋네....
아ㅠㅠㅠㅠ어떡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아이폰...아...ㅠㅠㅠ 뮤비 안보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