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감아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눈을감아도....

405 2014.10.20 00:14

짧은주소

본문

후렴에 기광이목소리 장난아니다진짜ㅠㅠㅠㅠㅠ
존섹이야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다 겁나좋당

쏘핫도 언넝듣고싶어ㅠㅠㅠㅠㅠ
앨범아 언능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15

시부럴 큐브 병신짓은 병신짓이고 나도 눈을 감아도 듣는데 기광이 목소리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0:16

겁나 ㅂㄷㅂㄷ하고 있는 눈을감아도에서 기광이 목소리가..... 더 눈물남....

Total 39,149건 134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