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앨범 수록곡속 기광이 목소리 얘기 할 파이리 모여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FY 주소복사
본문
....쏘핫은..웅넴...ㅜㅜㅠ
일단 지금 뭐 듣고 있어?
나 아직 12시 30분 듣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왜 못 넘기겠냐ㅠㅠㅠ한번만더. 한번만더 이러다 아직 12시 30분 들음ㅋ큐ㅠㅠ
다른 노래들은 어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지금 뭐 듣고 있어?
나 아직 12시 30분 듣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왜 못 넘기겠냐ㅠㅠㅠ한번만더. 한번만더 이러다 아직 12시 30분 들음ㅋ큐ㅠㅠ
다른 노래들은 어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드라이브 눈을감아도 좋은일이야 기광이 목소리 쩔어ㅠㅠㅠㅡ 아너무 좋아ㅜㅜㅠㅡㅜ
가까이랑 눈을감아도에서 기광이 목소리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궁금한거있는데 그럼 CD에있는 노래 핸드폰이나 이런데에 어떻게옮겨?????? 왜 cd only 인거야ㅠㅠㅠ 나 기광이 노래잘만든다고 동네방네 광고할건데!!!!!!!!!!!
전에 음원시장이 활발하지 않을 때는 CD를 컴퓨터에 넣어서 리핑했었는데.... 요새는 안해봤엉 ㅠㅠㅠ
리핑하면 됨..ㅇㅇ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 그걸로 해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 난 CD 리핑해서 폰에 넣어뒀다가 와이파이 안될 때 들음 ㅇㅇ..
기광이 목소리와 멤버들 조합이 아름답다. 비스트 덕분에 좋은 삶이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좋은데 stay 기광이 파트에서 브이텍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갠적으로 타이틀 담으로 눈을감아도가 젤 좋은거 같은데 눈을감아도에서 기광이 음색이 다 했다
우왕 스테이도 존좋이네;;;;기광이 음색짱이야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