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씨디와도 소핫 못들어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씨디와도 소핫 못들어ㅠㅠ

458 2014.10.20 00:20

짧은주소

본문

씨디 온니라니ㅠㅠ
나 집에 씨디롬 없어ㅠㅠ 요새 필요하지 않아서ㅠㅠ 컴터 바꾸면써 씨디롬 케이블이 달라서 걍 안 사고 일년 가까이 버텼는데 난 소핫 멀로 듣니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21

나도....존나 빡친다 ㅡㅡ 씨디롬없는사람어케들으라고 ㅅㅂ

파이리2 2014.10.20 00: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지금 이상황에 웃음밖에 안난다;;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00:22

난 하도 예전에 시디리핑해봐서 어떻게하는건지 기억도 안나........

파이리4 2014.10.20 00:22

하...........진짜 눈물난다. 하........화난다정말..

파이리5 2014.10.20 00:22

진짜 짜증난다 팬아니면 시디 잘 안사는데 시발 기광이 곡 들려주고싶은데!!!!!!

파이리6 2014.10.20 00:23

내말이.. 나 노트북이라 odd도 안달려있다고.. 시벌탱
뭐하는거야 진짜.

파이리7 2014.10.20 00:23

진짜 개짜증 노트북에 씨디롬 없는데 난 어디서 들으라고

파이리8 2014.10.20 00:25

나도 씨디가 와도 들어볼 수가 없다 참나 어이가 없어서. 씨디들고 본가라도ㄱ가야될판.. 상상도 못한 상황이 어째 맨날 생기냐 이놈의 회사는 ㅡ

파이리9 2014.10.20 00:24

아 그냥 비싸게 음원풀어
돈벌려는 수작이면

파이리10 2014.10.20 00:25

붕신같다 진짜 하는 짓거리 ㅡㅡ
좋은날 욕나오게하네ㅠㅠㅠㅠㅜㅜㅜㅜ

파이리11 2014.10.20 00:25

나도씨디롬없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떻게들으라는거야진심빡쳐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0 00:25

나도 컴으로도 못들어...쌍욕쌍욕...

파이리13 2014.10.20 00:25

음원 내놔!!!! 개씨.. 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00:27

난 옛날에 쓰던 고릿적 컴 꺼내야해... 요새 태블릿피시써서 시디롬없는경우도 많은데...... 아 짜증... 시대를 역행하는 큐브

파이리15 2014.10.20 00:28

음원 안내놓으면 폭파시킨다!!!!!!!!!!

Total 39,149건 134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