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쁘 영화 취향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HU 주소복사
본문
물론 골고루 보겠지만? 예능에 나온 발랄한 기광이 생각하면 액션, 코미디 이런 쪽 되게 좋아할 거 같은 이미진데
팬 되고 나서 느낀건 좋아하는 영화 취향이 평소 조용하고 말하기보단 들어주는 편이라는 기광이랑 딱인
드라마나 감동 이런 쪽 좋아하는 거 같은데..(궁예ㅈㅅ)그래서 더 좋다ㅋㅋㅋ
근데 스캐에서 비긴 어게인 뭐 어떤 장면을 말하려고 한 걸까? 기광이가 어떤 부분이 말하고 싶었던 건지 궁금하다ㅠㅠ
팬 되고 나서 느낀건 좋아하는 영화 취향이 평소 조용하고 말하기보단 들어주는 편이라는 기광이랑 딱인
드라마나 감동 이런 쪽 좋아하는 거 같은데..(궁예ㅈㅅ)그래서 더 좋다ㅋㅋㅋ
근데 스캐에서 비긴 어게인 뭐 어떤 장면을 말하려고 한 걸까? 기광이가 어떤 부분이 말하고 싶었던 건지 궁금하다ㅠㅠ
0

댓글목록
지금까지 말한 거 보면 좀 감성적이고 듣기 좋은 음악으로 유명한 영화들 좋아하더라궁. Her도 음악이나 화면이 예쁘다고 소문난거라 ㅋㅋ 나도 영화 많이 좋아해서 기광이한테 영화 많이 추천해주고싶다 ㅠㅠ
ㅈ.오 her도 그런쪽이구나~ 역시 광쁘ㅠㅠ 꼭 봐야지~
응 그것두 시간되면 봐봐. 영상미가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