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덕은 광덕인가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2W 주소복사
본문
콘서트 사진~ 최근에 행사가서 찍었던 사진
타 멤버 사진까지 쭈욱 다시 훑어보는데-
사진마다 기광이 걸려있고
걸려있는 기광이마다 이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문에 포커스가 기광이가 아닌것도
기광이가 더 이쁜거죠?
하아....
광덕은 광덕인갑세....
참, 나 어제 상암엠비씨 근처에서 모임 있었는데 집에 갈때 12시 넘어서 출발했는데
엠비씨 앞에 학생? 일반인? 팬들로 보이는 사람들 좀 많아서 뭐지? 했거든?
음중 사녹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나 왜때문에 그거 늦게 본거지 스케쥴...ㅠㅠㅠㅠㅠ
아는 언니 차타고 가는거라 어차피 볼수야 없었겠지만....흡 ㅠㅠ 뭔가 아쉬웠다고 한다.
그냥 같은 동에서 숨쉰것만으로도....^_^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광덕이야 그런가봐 나는....(털썩) ㅋㅋㅋ
타 멤버 사진까지 쭈욱 다시 훑어보는데-
사진마다 기광이 걸려있고
걸려있는 기광이마다 이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문에 포커스가 기광이가 아닌것도
기광이가 더 이쁜거죠?
하아....
광덕은 광덕인갑세....
참, 나 어제 상암엠비씨 근처에서 모임 있었는데 집에 갈때 12시 넘어서 출발했는데
엠비씨 앞에 학생? 일반인? 팬들로 보이는 사람들 좀 많아서 뭐지? 했거든?
음중 사녹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나 왜때문에 그거 늦게 본거지 스케쥴...ㅠㅠㅠㅠㅠ
아는 언니 차타고 가는거라 어차피 볼수야 없었겠지만....흡 ㅠㅠ 뭔가 아쉬웠다고 한다.
그냥 같은 동에서 숨쉰것만으로도....^_^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광덕이야 그런가봐 나는....(털썩) ㅋㅋㅋ
0

댓글목록
진짜 기광이가 어디에 있더라도 젤 예쁘고 눈에 띄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
ㅈ. 어 그러하다...허허허...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안나온 사진도 버릴 수가 없더라 ㅋㅋㅋ 완전 포커스 아웃 아니고선 ㅎㅎ
빛이나서 이기광!
ㅈ. 정답~~~~~! ㅋㅋㅋㅋ 그래. 빛이 나더라. 어떤 사진에서도 빛이 나고 섹시하시다...허허허
오늘 음원 나오는데 스케줄 놓지지말고 잘봐서 기광이 보러가~~~
ㅈ. 그러게 ㅠㅠ 아쉬웠지만. 담에 또 기회가 있을리라 믿고!!!!! 눈앞에서 영접을 꼭 하겠다아!!! ㅠㅠㅠㅠ
시강쩌는 기광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오잉? 시강이 쩔어? 그게 뭐야?? +ㅁ+?
시강=시선강탈ㅋㅋㅋ
ㅈ. 우왓. ㅋㅋㅋㅋㅋㅋㅋ그런 뜻이구나 ㅋㅋㅋ 그래. 시강이 쩔지 쩔어 ㅠㅠ
나도 그래~영상만 봐도 기광이가 움직이는 대로 내눈도 따라 움직이고~~기광이만 찾게되고~기광이만 보이고~ㅋㅋㅋ
ㅈ. 요새 더 그러는거 같아 ㅎㅎ 모든 영상을 기광이 위주로....ㅋㅋㅋ 눈이 먼저 가더라 ㅠㅠ
난 기광이밖에없는 온리기광!! 광덕이지♥
ㅈ. 역시 그렇지. 다들 그렇지. ㅋㅋ 아. 기광이 보고싶다 빨리 보고싶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