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덕은 광덕인가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덕은 광덕인가봐.....

594 2014.10.19 21:17

짧은주소

본문

콘서트 사진~ 최근에 행사가서 찍었던 사진
타 멤버 사진까지 쭈욱 다시 훑어보는데-

사진마다 기광이 걸려있고
걸려있는 기광이마다 이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문에 포커스가 기광이가 아닌것도
기광이가 더 이쁜거죠?

하아....

광덕은 광덕인갑세....

참, 나 어제 상암엠비씨 근처에서 모임 있었는데 집에 갈때 12시 넘어서 출발했는데

엠비씨 앞에 학생? 일반인? 팬들로 보이는 사람들 좀 많아서 뭐지? 했거든?
음중 사녹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나 왜때문에 그거 늦게 본거지 스케쥴...ㅠㅠㅠㅠㅠ
아는 언니 차타고 가는거라 어차피 볼수야 없었겠지만....흡 ㅠㅠ 뭔가 아쉬웠다고 한다.
그냥 같은 동에서 숨쉰것만으로도....^_^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광덕이야 그런가봐 나는....(털썩) 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1:20

진짜 기광이가 어디에 있더라도 젤 예쁘고 눈에 띄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9 21:22

ㅈ. 어 그러하다...허허허...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안나온 사진도 버릴 수가 없더라 ㅋㅋㅋ 완전 포커스 아웃 아니고선 ㅎㅎ

파이리3 2014.10.19 21:22

빛이나서 이기광!

파이리4 2014.10.19 21:23

ㅈ. 정답~~~~~! ㅋㅋㅋㅋ 그래. 빛이 나더라. 어떤 사진에서도 빛이 나고 섹시하시다...허허허

파이리5 2014.10.19 21:24

오늘 음원 나오는데 스케줄 놓지지말고 잘봐서 기광이 보러가~~~

파이리6 2014.10.19 21:31

ㅈ. 그러게 ㅠㅠ 아쉬웠지만. 담에 또 기회가 있을리라 믿고!!!!! 눈앞에서 영접을 꼭 하겠다아!!! 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9 21:25

시강쩌는 기광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9 21:31

ㅈ. 오잉? 시강이 쩔어? 그게 뭐야?? +ㅁ+?

파이리9 2014.10.19 21:39

시강=시선강탈ㅋㅋㅋ

파이리10 2014.10.19 21:41

ㅈ. 우왓. ㅋㅋㅋㅋㅋㅋㅋ그런 뜻이구나 ㅋㅋㅋ 그래. 시강이 쩔지 쩔어 ㅠㅠ

파이리11 2014.10.19 21:45

나도 그래~영상만 봐도 기광이가 움직이는 대로 내눈도 따라 움직이고~~기광이만 찾게되고~기광이만 보이고~ㅋㅋㅋ

파이리12 2014.10.19 22:25

ㅈ. 요새 더 그러는거 같아 ㅎㅎ 모든 영상을 기광이 위주로....ㅋㅋㅋ 눈이 먼저 가더라 ㅠㅠ

파이리13 2014.10.19 21:55

난 기광이밖에없는 온리기광!! 광덕이지♥

파이리14 2014.10.19 22:26

ㅈ. 역시 그렇지. 다들 그렇지. ㅋㅋ 아. 기광이 보고싶다 빨리 보고싶다 ㅠㅠㅠ

Total 39,149건 134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