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2시간... 400 2014.10.19 22:1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K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월요병 쩌는 나인데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길 바라는 거 처음일듯 두시간이나 남았다 아직도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2:12 시간 왜이렇게 느리게 감? 내일 연차쓸걸... 밤새고 일가겠지ㅠㅠㅠㅠㅠㅠ 0 0 시간 왜이렇게 느리게 감? 내일 연차쓸걸... 밤새고 일가겠지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9 22:43 22 아 밤샘 후 출근이라니ㅠㅠ 0 0 22 아 밤샘 후 출근이라니ㅠㅠ 파이리3 2014.10.19 22:12 시간 죤내 안감ㅠㅠㅠㅠㅠ 사람 피말림ㅠㅠ 0 0 시간 죤내 안감ㅠㅠㅠㅠㅠ 사람 피말림ㅠㅠ 파이리4 2014.10.19 22:14 나 지금 잠온다.ㅠㅠㅠ 알람 맞춰놓고 잠깐 자야겠어. 이러다 못깨면 ㅠㅠㅠㅠㅠ 0 0 나 지금 잠온다.ㅠㅠㅠ 알람 맞춰놓고 잠깐 자야겠어. 이러다 못깨면 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9 22:15 파이리 너무 위험하다ㅠㅠㅜ 0 0 파이리 너무 위험하다ㅠㅠㅜ 파이리6 2014.10.19 22:16 왜이렇게 떨리냐ㅠㅠ 0 0 왜이렇게 떨리냐ㅠㅠ 파이리7 2014.10.19 22:17 시간 너무 더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시간 너무 더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9 22:18 남은 시간 동안 뭘 해야 시간이 빨리 가는지좀 알려줘... 쇼타임 복습이나 할까 0 0 남은 시간 동안 뭘 해야 시간이 빨리 가는지좀 알려줘... 쇼타임 복습이나 할까 파이리9 2014.10.19 22:20 무슨영상이든 복습하는게 좋을듯 ㅠㅠ 0 0 무슨영상이든 복습하는게 좋을듯 ㅠㅠ 파이리10 2014.10.19 22:23 참고로 난 5주년 기념 겸해서 엠티비 비스트 쭉 보고이써ㅋㅋ이제 5화 해병대캠프 볼 차례야~ 쇼타임은 너무 마니봐서리...ㅎㅇㅎ 0 0 참고로 난 5주년 기념 겸해서 엠티비 비스트 쭉 보고이써ㅋㅋ이제 5화 해병대캠프 볼 차례야~ 쇼타임은 너무 마니봐서리...ㅎㅇㅎ 파이리11 2014.10.19 22:32 시간 진짜 안가네ㅠㅠ 원래 일요일이 이렇게 길었어?ㅠㅠㅠㅠ 0 0 <img src='http://i.imgur.com/vJ2cGqO.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시간 진짜 안가네ㅠㅠ 원래 일요일이 이렇게 길었어?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9 22:34 나 쇼타임 1화 복습하는데 기광이 운전하는 거 너무 머싯다ㅠㅠ 0 0 나 쇼타임 1화 복습하는데 기광이 운전하는 거 너무 머싯다ㅠㅠ
댓글목록
시간 왜이렇게 느리게 감?
내일 연차쓸걸...
밤새고 일가겠지ㅠㅠㅠㅠㅠㅠ
22 아 밤샘 후 출근이라니ㅠㅠ
시간 죤내 안감ㅠㅠㅠㅠㅠ 사람 피말림ㅠㅠ
나 지금 잠온다.ㅠㅠㅠ 알람 맞춰놓고 잠깐 자야겠어. 이러다 못깨면 ㅠㅠㅠㅠㅠ
파이리 너무 위험하다ㅠㅠㅜ
왜이렇게 떨리냐ㅠㅠ
시간 너무 더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은 시간 동안 뭘 해야 시간이 빨리 가는지좀 알려줘...
쇼타임 복습이나 할까
무슨영상이든 복습하는게 좋을듯 ㅠㅠ
참고로 난 5주년 기념 겸해서
엠티비 비스트 쭉 보고이써ㅋㅋ이제 5화 해병대캠프 볼 차례야~
쇼타임은 너무 마니봐서리...ㅎㅇㅎ
시간 진짜 안가네ㅠㅠ
원래 일요일이 이렇게 길었어?ㅠㅠㅠㅠ
나 쇼타임 1화 복습하는데
기광이 운전하는 거 너무 머싯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