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2시간...

400 2014.10.19 22:11

짧은주소

본문

월요병 쩌는 나인데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길 바라는 거 처음일듯
두시간이나 남았다 아직도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2:12

시간 왜이렇게 느리게 감?
내일 연차쓸걸...
밤새고 일가겠지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9 22:43

22 아 밤샘 후 출근이라니ㅠㅠ

파이리3 2014.10.19 22:12

시간 죤내 안감ㅠㅠㅠㅠㅠ 사람 피말림ㅠㅠ

파이리4 2014.10.19 22:14

나 지금 잠온다.ㅠㅠㅠ 알람 맞춰놓고 잠깐 자야겠어. 이러다 못깨면 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9 22:15

파이리 너무 위험하다ㅠㅠㅜ

파이리6 2014.10.19 22:16

왜이렇게 떨리냐ㅠㅠ

파이리7 2014.10.19 22:17

시간 너무 더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9 22:18

남은 시간 동안 뭘 해야 시간이 빨리 가는지좀 알려줘...
쇼타임 복습이나 할까

파이리9 2014.10.19 22:20

무슨영상이든 복습하는게 좋을듯 ㅠㅠ

파이리10 2014.10.19 22:23

참고로 난 5주년 기념 겸해서
엠티비 비스트 쭉 보고이써ㅋㅋ이제 5화 해병대캠프 볼 차례야~

쇼타임은 너무 마니봐서리...ㅎㅇㅎ

파이리11 2014.10.19 22:32


시간 진짜 안가네ㅠㅠ
원래 일요일이 이렇게 길었어?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9 22:34

나 쇼타임 1화 복습하는데
기광이 운전하는 거 너무 머싯다ㅠㅠ

Total 39,149건 134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