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내일 서울가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내일 서울가는데

409 2014.10.19 22:42

짧은주소

본문

나 내일 화난 치킨먹으러 서울가는데
옷 두껍게 입고가야하니?서울사는 파이리들아?
낮 11시쯤 갈껀데 비온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많이 추울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2:43

쌀쌀해~ 여러겹 입고와서 실내에서 벗는게 나을 것 같은데

파이리2 2014.10.19 22:45

추운거보다 껴입고 더우면 벗는게 나아-
저녁때는 많이 추워~

파이리3 2014.10.19 22:46

응 내일 비와서 많이 춥데
따뜻하게 입고 와!!

파이리4 2014.10.19 22:47

비오니까 단디입구와!

파이리5 2014.10.19 22:47

추워서 패딩입어야돼 진짜임

파이리6 2014.10.19 22:48

패딩만입음 춥지 야ㅡㅡ 기모도 입어야돼 얼어죽어

파이리7 2014.10.19 22:51

내복은 필수인거알지? 찡긋

파이리8 2014.10.19 22:51

마자 어그신고 목도리도 해야해

파이리9 2014.10.19 22:53

원글 파이리~ 혼자 패딩입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9 22:54

아 파이리형...

파이리11 2014.10.19 23:01

A ㅏ........

파이리12 2014.10.19 22:56

w.ㅋㅋ 진짜 진지하게 패딩입고 목도리하고 어그신을뻔ㅋㅋㅋ

파이리13 2014.10.19 22:56

나도 아직못가봤는데ㅠㅠ화난치킨 그시간에도 문열어?? 보통 치킨집 늦게열쟈나...

파이리14 2014.10.19 22:57

전에 화난치킨 5시에 문연다구하는 포스팅봤던거같은데ㅠ그게 주말이였나 가물가물해서리~

파이리15 2014.10.19 22:59

서울에 11시에 온다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볼일보고 가는거겠징ㅋㅋㅋ

파이리16 2014.10.19 22:58

낼 서울 눈온다

파이리17 2014.10.19 2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19 2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글파이리 어쩔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19 23:20

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웃긴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19 23:24

와~ 첫눈이다 ㅋㅋㅋ

Total 39,149건 134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