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떴쟈나 459 2014.10.19 18: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O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가져와줄 파이리!! 나 모바일이라는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8:35 GK @B2stGK 일요일 오후 우리랑 함께 해준 뷰티 고마워요^-^~ㅎㅎ 집에 조심히 잘 들어가요!!!!~뾰옹~~~~ 0 0 GK @B2stGK 일요일 오후 우리랑 함께 해준 뷰티 고마워요^-^~ㅎㅎ 집에 조심히 잘 들어가요!!!!~뾰옹~~~~ 파이리2 2014.10.19 18:37 근데 모바일로는 사진으로나 글만 저렇게 가져올수있는 법이 없을까? 0 0 근데 모바일로는 사진으로나 글만 저렇게 가져올수있는 법이 없을까? 파이리3 2014.10.19 18:39 난 맨날 모바일로 가져오는뎅?ㅋㅋㅋㅋ 걍 복사뜨면 가져와져.... 기본앱쓴다능 ㅋㅋㅋㅋ 0 0 난 맨날 모바일로 가져오는뎅?ㅋㅋㅋㅋ 걍 복사뜨면 가져와져.... 기본앱쓴다능 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9 18:45 나는 저번에 그렇게 하니깐 인터넷 주소같이 그렇게만 복사되고 내용은 복사가 안되더라ㅠㅠ 0 0 나는 저번에 그렇게 하니깐 인터넷 주소같이 그렇게만 복사되고 내용은 복사가 안되더라ㅠㅠ 파이리5 2014.10.19 18:48 음..왜그럴까?ㅠㅠㅋㅋ어떻게 도움을 줄 수가없네 미아내파이리ㅠㅠㅋㅋㅋㅋㅋㅋ나는그냥 꾹 누르면 복사가되거든....흡.. 0 0 음..왜그럴까?ㅠㅠㅋㅋ어떻게 도움을 줄 수가없네 미아내파이리ㅠㅠㅋㅋㅋㅋㅋㅋ나는그냥 꾹 누르면 복사가되거든....흡.. 파이리6 2014.10.19 18:37 어제는 뾰로롱~ 오늘은 뾰옹~ 이라니 ㅠㅠㅠ 요정님 ㅠㅠㅠㅠ 0 0 어제는 뾰로롱~ 오늘은 뾰옹~ 이라니 ㅠㅠㅠ 요정님 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9 18:38 뿅옹...끙... ㅇ-<- 0 0 뿅옹...끙... ㅇ-<-< 파이리8 2014.10.19 18:42 아이 귀여운 애기 ㅠㅠㅠㅜㅜㅠㅠ 텍스트로도 씹덕터자쟈나ㅠㅠㅠㅠㅜㅜ 애갸 수고해써 오늘도ㅠㅠ 0 0 아이 귀여운 애기 ㅠㅠㅠㅜㅜㅠㅠ 텍스트로도 씹덕터자쟈나ㅠㅠㅠㅠㅜㅜ 애갸 수고해써 오늘도ㅠㅠ 파이리9 2014.10.19 18:47 기광이 수고해쪄♥♥ 0 0 기광이 수고해쪄♥♥ 파이리10 2014.10.19 20:26 무대 많이 기대된다 기광아 고생해쪄 푹쉬어~-~ 0 0 무대 많이 기대된다 기광아 고생해쪄 푹쉬어~-~
댓글목록
GK @B2stGK
일요일 오후 우리랑 함께 해준 뷰티
고마워요^-^~ㅎㅎ
집에 조심히 잘 들어가요!!!!~뾰옹~~~~
근데 모바일로는 사진으로나 글만 저렇게 가져올수있는 법이 없을까?
난 맨날 모바일로 가져오는뎅?ㅋㅋㅋㅋ 걍 복사뜨면 가져와져.... 기본앱쓴다능 ㅋㅋㅋㅋ
나는 저번에 그렇게 하니깐 인터넷 주소같이 그렇게만 복사되고 내용은 복사가 안되더라ㅠㅠ
음..왜그럴까?ㅠㅠㅋㅋ어떻게 도움을 줄 수가없네 미아내파이리ㅠㅠㅋㅋㅋㅋㅋㅋ나는그냥 꾹 누르면 복사가되거든....흡..
어제는 뾰로롱~ 오늘은 뾰옹~ 이라니 ㅠㅠㅠ
요정님 ㅠㅠㅠㅠ
뿅옹...끙...
ㅇ-<-
아이 귀여운 애기 ㅠㅠㅠㅜㅜㅠㅠ 텍스트로도 씹덕터자쟈나ㅠㅠㅠㅠㅜㅜ 애갸 수고해써 오늘도ㅠㅠ
기광이 수고해쪄♥♥
무대 많이 기대된다 기광아 고생해쪄 푹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