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이번에 일찍 사녹한이유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ey 주소복사
본문
다음주 음방할때 다른스케줄 때문에 참석못해서 미리 한거맞아?
원래 평소엔 컴백하는 당일날에 타이틀만 사녹하고, 수록곡은 생방으로하고 그랬잖아~~
난 당연히 컴백주엔 수록곡도 하나 한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생각해보니 비스트가 미리 사녹떠놓고 다른스케줄 간다는게 생각나서큐ㅠㅠ;
그렇게 되면 열두시삼십분 말고 다른곡은 안하는건가?
아님 아직 아무도모르는거라 파이리들도 모르려나..??
원래 평소엔 컴백하는 당일날에 타이틀만 사녹하고, 수록곡은 생방으로하고 그랬잖아~~
난 당연히 컴백주엔 수록곡도 하나 한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생각해보니 비스트가 미리 사녹떠놓고 다른스케줄 간다는게 생각나서큐ㅠㅠ;
그렇게 되면 열두시삼십분 말고 다른곡은 안하는건가?
아님 아직 아무도모르는거라 파이리들도 모르려나..??
0

댓글목록
담달이면 일본투어잇고 이것저것 바쁠듯?
일본 투어는 11월 중반넘어서얌
해외로 가는거 있지않아? 일본말고도 ㅎㅎ
담주 음방들 다 해외 나가서 그런거야~
ㅈ.해외가는건알지~ 내가 궁금한건 수록곡을 컴백주에 하는지 안하는지가 궁금했엉ㅎ
사녹영상을 방송하는날 틀어주고, 비스트는 방송국 아예 안가고 스케줄가는거면 수록곡무대는 없는것같아서~~
그건 아는사람이 없을듯?ㅠㅠㅋㅋ
인가는 요새 너무 빨리 시작해서 사후녹화나 전주녹화 많이 하더라구
한류에 미쳤는지 삼사 음방들이 다 해외더라ㅜㅜ멕시코도 가고 중국도 가고..안그래도 활동기간 짧을것같아서 아쉬운데 이 귀한 시간에 해외라니 너무 아쉽다
그거야 모르지 뭐..........아는파이리없을듯 ㅠㅠㅠㅠ
나두 궁금햇어 ㅎㅎ
드라이브 할거같기도하고.. 뮤비?티져?
있길래~ 12시30분만하면아쉬워ㅠㅠ
컴백주라도 두곡 하는거 보면 좋겟당 ㅜㅜ
뭐 사녹 전후에 비공개 사녹으로 다른 무대 하나 더 했을 수도 있고~_~ 담주 중에 사녹 더 할 수도 있고ㅋㅋㅋ아직 잘 모르게써. 컴백주엔 보통 두곡정도씩 하니까 원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