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나 파이리는 갭기광으로 입덕한게 맞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SN 주소복사
본문
ㄱㅀㄷ

분위기로 다했잖아요

(클릭하면 많이 커져)

춤선 좀 봐
ㅜㅜ 끙끙

부끄러워하는거 진짜 졸귀
위에랑 같은 사람 맞냐고 ㅠ

능글능글하게 대꾸할 수도 있는데
부끄러워하니까 생각치 못한 훅을 얻어맞은 기분이어따..

눈에 ☆박은 복숭복숭한 기광이
좀만 더 기다리면 된디아ㅠㅠ
분위기로 다했잖아요

(클릭하면 많이 커져)
춤선 좀 봐
ㅜㅜ 끙끙
부끄러워하는거 진짜 졸귀
위에랑 같은 사람 맞냐고 ㅠ

능글능글하게 대꾸할 수도 있는데
부끄러워하니까 생각치 못한 훅을 얻어맞은 기분이어따..

눈에 ☆박은 복숭복숭한 기광이
좀만 더 기다리면 된디아ㅠㅠ
1

댓글목록
춤출때 입 꽉 다무는거랑 바로밑에 얘기하다가 앙다무는거랑ㅠㅠㅠㅠ갭쩌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갭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춤출때 카리스마 대박!!!!!!!!
나두나두 ㅠㅠ
진짜이런성격인줄몰라짜나ㅜㅜ
너무순둥하고순수하고조용하고성실하고생각깊고등등~ 사랑해꽝꽝아!!!!!!
부끄부끄하다가
엠씨시키면 또 능청기광되고 진짜 기광이 말대로 기광인 다양한 매력이 있다.
여기니?...오늘 내가 누울 곳이....ㅇ<-<...........
아 좋아 미추어버리겠네
춤이 뭔가 독특해~
아 기광이는 어쩜 이렇지ㅠㅠㅠㅡㅠㅠㅠㅠㅠㅠㅠ 존재자체가 감사하다 정말루ㅜㅠ
저렇게 부끄러워하고 순둥할때 넘 좋아ㅋㅋ 근데 노래하고 춤출땐 오빠...울기광오빠 ㅠ
뮤비 찍을때 손내리고 전체적으로 몸을 흔들흔들 하는거 맞지? 리듬에 몸을 맡기듯이.......난 저런거 좋아~~~
무대에선 멋짐 폭발... 평소엔 순둥ㅠㅠㅠㅠㅠㅠ
bbbbbbbbbbbb캡쳐짱bbbbbbbbbbbbbb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쩐...쩐...쩐..ㅉ...쩐다후아ㅠㅠㅠ
갭기광 ㅠㅠㅠㅠ
춤출 떄 표정이 너무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평소엔 순둥순둥 귀욤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갭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갭기광은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