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파이리는 갭기광으로 입덕한게 맞는..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나 파이리는 갭기광으로 입덕한게 맞는..

1,161 2014.10.19 19:37

짧은주소

본문

ㄱㅀㄷ



0B8IdyTAeOToqcGswMXF4OUNxOEk
분위기로 다했잖아요



5mVuf1L.jpg
(클릭하면 많이 커져)





0B8IdyTAeOToqUk82MkhMUVp2SFE
춤선 좀 봐
ㅜㅜ 끙끙





0B8IdyTAeOToqNF82bUExMWRqRWs
부끄러워하는거 진짜 졸귀
위에랑 같은 사람 맞냐고 ㅠ



J4y4tXd.jpg
능글능글하게 대꾸할 수도 있는데
부끄러워하니까 생각치 못한 훅을 얻어맞은 기분이어따..





vh4wYOe.jpg
눈에 ☆박은 복숭복숭한 기광이







좀만 더 기다리면 된디아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9:40

춤출때 입 꽉 다무는거랑 바로밑에 얘기하다가 앙다무는거랑ㅠㅠㅠㅠ갭쩌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갭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9 19:41

와~~~춤출때 카리스마 대박!!!!!!!!

파이리3 2014.10.19 19:43

나두나두 ㅠㅠ
진짜이런성격인줄몰라짜나ㅜㅜ
너무순둥하고순수하고조용하고성실하고생각깊고등등~ 사랑해꽝꽝아!!!!!!

파이리4 2014.10.19 19:43

부끄부끄하다가
엠씨시키면 또 능청기광되고 진짜 기광이 말대로 기광인 다양한 매력이 있다.

파이리5 2014.10.19 19:44

여기니?...오늘 내가 누울 곳이....ㅇ<-<...........

파이리6 2014.10.19 19:48

아 좋아 미추어버리겠네

파이리7 2014.10.19 19:49

춤이 뭔가 독특해~

파이리8 2014.10.19 19:50

아 기광이는 어쩜 이렇지ㅠㅠㅠㅡㅠㅠㅠㅠㅠㅠㅠ 존재자체가 감사하다 정말루ㅜㅠ

파이리9 2014.10.19 19:50

저렇게 부끄러워하고 순둥할때 넘 좋아ㅋㅋ 근데 노래하고 춤출땐 오빠...울기광오빠 ㅠ

파이리10 2014.10.19 19:56

뮤비 찍을때 손내리고 전체적으로 몸을 흔들흔들 하는거 맞지? 리듬에 몸을 맡기듯이.......난 저런거 좋아~~~

파이리11 2014.10.19 20:02

무대에선 멋짐 폭발... 평소엔 순둥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9 20:09

bbbbbbbbbbbb캡쳐짱bbbbbbbbbbbbbb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쩐...쩐...쩐..ㅉ...쩐다후아ㅠㅠㅠ

파이리13 2014.10.19 20:12

갭기광 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9 22:10

춤출 떄 표정이 너무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평소엔 순둥순둥 귀욤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갭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9 22:29

갭기광은 진리입니다!

Total 39,149건 134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