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457 2014.10.19 20:2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I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모든게 내잘못이옹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0:30 ㅈ. 사생활을 묻는다기 보단 그냥 그런 예능한번나와줬음 좋겠다~ 이거지 사생활묻는거아녀 0 0 ㅈ. 사생활을 묻는다기 보단 그냥 그런 예능한번나와줬음 좋겠다~ 이거지 사생활묻는거아녀 파이리2 2014.10.19 20:41 본문에 질문있쟈나 이런건 조심조심 0 0 본문에 질문있쟈나 이런건 조심조심 파이리3 2014.10.19 20:37 ㅋㅋㅋ나혼자산다같은거?ㅋㅋ 0 0 ㅋㅋㅋ나혼자산다같은거?ㅋㅋ 파이리4 2014.10.19 20:43 ㅈ. 내가 잘못했네 댓글 전부 지워줄래? 아님 그냥 글 내용만 수정할까? 0 0 ㅈ. 내가 잘못했네 댓글 전부 지워줄래? 아님 그냥 글 내용만 수정할까? 파이리5 2014.10.19 20:44 갠춘해 ㅋㅋ몰라서그런거지 모. 피드백했으니 별 문제안될거얌~~ 신경쓰이면 글내용수정해도되구! 0 0 갠춘해 ㅋㅋ몰라서그런거지 모. 피드백했으니 별 문제안될거얌~~ 신경쓰이면 글내용수정해도되구! 파이리6 2014.10.19 20:54 댓글내용지우거나 수정해주는게좋을듯ㅎㅎ 0 0 댓글내용지우거나 수정해주는게좋을듯ㅎㅎ
댓글목록
ㅈ. 사생활을 묻는다기 보단 그냥
그런 예능한번나와줬음 좋겠다~ 이거지
사생활묻는거아녀
본문에 질문있쟈나 이런건 조심조심
ㅋㅋㅋ나혼자산다같은거?ㅋㅋ
ㅈ. 내가 잘못했네
댓글 전부 지워줄래?
아님 그냥 글 내용만 수정할까?
갠춘해 ㅋㅋ몰라서그런거지 모. 피드백했으니 별 문제안될거얌~~ 신경쓰이면 글내용수정해도되구!
댓글내용지우거나 수정해주는게좋을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