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너네 낮잠 잤냐?ㅋㅋㅋㅋㅋㅋ 595 2014.10.19 20:3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M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달릴 준비 됐냐? 몇시간 안 남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좀 자두고 일어날까 생각 중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0:35 그러다 12시넘어서 일어난다 0 0 그러다 12시넘어서 일어난다 파이리2 2014.10.19 20:36 ㄴㄴ 한시에일어남 0 0 ㄴㄴ 한시에일어남 파이리3 2014.10.19 20:36 출근해야 할 시간일지도 0 0 출근해야 할 시간일지도 파이리4 2014.10.19 20:37 원글파이리 애잔...ㅠ힘내.. 0 0 원글파이리 애잔...ㅠ힘내.. 파이리5 2014.10.19 20:42 ㅈ. 안 잘게..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타임 복습하고 있어야지 ㅋㅋㅋㅋㅋ 0 0 ㅈ. 안 잘게..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타임 복습하고 있어야지 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9 20:38 우리 다 놀다가 나가고 나면 너 들어와서 후회하지 말고 파이리형....정신바짝차리고있어 0 0 우리 다 놀다가 나가고 나면 너 들어와서 후회하지 말고 파이리형....정신바짝차리고있어 파이리7 2014.10.19 20:40 몇시간 남은거 왜??나도 알려줘ㅠㅠㅠㅠ오늘 기광이 나오는거 있어??머야ㅠㅠㅠㅠ나만 모르는거 뭔데ㅠㅠㅠㅠ 0 0 몇시간 남은거 왜??나도 알려줘ㅠㅠㅠㅠ오늘 기광이 나오는거 있어??머야ㅠㅠㅠㅠ나만 모르는거 뭔데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9 20:41 파이리 형 나타나심ㅋㅋㅋㅋㅋ 안알랴줌ㅋㅋㅋㅋㅋ 0 0 파이리 형 나타나심ㅋㅋㅋㅋㅋ 안알랴줌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9 20:41 아..파이리형 진짜... 0 0 아..파이리형 진짜... 파이리10 2014.10.19 20:43 머야ㅠㅠㅠ뭐야 우선 미아내ㅠㅠㅠ알랴주면 안되니?아놔...... 0 0 머야ㅠㅠㅠ뭐야 우선 미아내ㅠㅠㅠ알랴주면 안되니?아놔...... 파이리11 2014.10.19 20:41 음원나온다음에 달리자는거아냐? 0 0 음원나온다음에 달리자는거아냐? 파이리12 2014.10.19 20:42 아 이 파이리형도 진짜.. 0 0 아 이 파이리형도 진짜.. 파이리13 2014.10.19 20:44 아닌가 ㅠㅠㅠㅠ 뭐야 ㅠㅠ 미안해 ㅠㅠ 알려줘 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닌가 ㅠㅠㅠㅠ 뭐야 ㅠㅠ 미안해 ㅠㅠ 알려줘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9 20: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시에 음원이랑 뮤비뜨니까 그거 달리자고~_~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시에 음원이랑 뮤비뜨니까 그거 달리자고~_~ 파이리15 2014.10.19 20: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다 안알랴줌인데 파이리가 알려줘서 파이리형이라고 한거쟈낰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다 안알랴줌인데 파이리가 알려줘서 파이리형이라고 한거쟈낰ㅋㅋㅋ 파이리16 2014.10.19 20:47 응응 방금이해함...ㅎㅎㅎㅎ 0 0 응응 방금이해함...ㅎㅎㅎㅎ 파이리17 2014.10.19 20:42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알랴줌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알랴줌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19 20:42 ...파이리형..... 안알랴줌 뾰로롱 0 0 ...파이리형..... 안알랴줌 뾰로롱 파이리19 2014.10.19 20:43 지금 자면 분명....1~2시에 일어난다....그러다 5~6시에 눈이 감기기 시작하고....아침엔 다크서클 내려오고...정신은 몽롱해지고....눈은 핑핑 돌고..........그러다 결국 기절에서 우주잠 잔다.....그러고 싶어???? 0 0 지금 자면 분명....1~2시에 일어난다....그러다 5~6시에 눈이 감기기 시작하고....아침엔 다크서클 내려오고...정신은 몽롱해지고....눈은 핑핑 돌고..........그러다 결국 기절에서 우주잠 잔다.....그러고 싶어???? 파이리20 2014.10.19 20:44 ㅈ. 알았어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꾹참고 나중에 달리다가 기광시에 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 알았어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꾹참고 나중에 달리다가 기광시에 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19 20:54 뭐야 이 글도 댓글도 왜 다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 0 0 뭐야 이 글도 댓글도 왜 다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 파이리22 2014.10.19 20:55 아 뭐얔ㅋㅋㅋㅋㅋ나도 지금 자고 일어나려 했는데 못자겠잖앜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뭐얔ㅋㅋㅋㅋㅋ나도 지금 자고 일어나려 했는데 못자겠잖앜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19 21:05 다들 복습하고 있어~ 그러다가 후회한다 0 0 다들 복습하고 있어~ 그러다가 후회한다 파이리24 2014.10.19 21:18 난 이럴 줄 알고 아까 미리 한시간 자 뒀다!!!!!! 근데 자고 일어나니까 더 피곤한건 왜죠ㅠㅠ.. 0 0 난 이럴 줄 알고 아까 미리 한시간 자 뒀다!!!!!! 근데 자고 일어나니까 더 피곤한건 왜죠ㅠㅠ.. 파이리25 2014.10.19 21:19 난 그냥 밤새고 회사에서 좀비 빙의 예정 ㅠㅗ 0 0 난 그냥 밤새고 회사에서 좀비 빙의 예정 ㅠㅗ 파이리26 2014.10.19 21:41 여기 댓글들 죠낸 짠내남ㅋㅋㅋㅋㅋ 0 0 여기 댓글들 죠낸 짠내남ㅋㅋㅋㅋㅋ
댓글목록
그러다 12시넘어서 일어난다
ㄴㄴ 한시에일어남
출근해야 할 시간일지도
원글파이리 애잔...ㅠ힘내..
ㅈ. 안 잘게..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타임 복습하고 있어야지 ㅋㅋㅋㅋㅋ
우리 다 놀다가 나가고 나면 너 들어와서 후회하지 말고 파이리형....정신바짝차리고있어
몇시간 남은거 왜??나도 알려줘ㅠㅠㅠㅠ오늘 기광이 나오는거 있어??머야ㅠㅠㅠㅠ나만 모르는거 뭔데ㅠㅠㅠㅠ
파이리 형 나타나심ㅋㅋㅋㅋㅋ 안알랴줌ㅋㅋㅋㅋㅋ
아..파이리형 진짜...
머야ㅠㅠㅠ뭐야 우선 미아내ㅠㅠㅠ알랴주면 안되니?아놔......
음원나온다음에 달리자는거아냐?
아 이 파이리형도 진짜..
아닌가 ㅠㅠㅠㅠ 뭐야 ㅠㅠ 미안해 ㅠㅠ 알려줘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시에 음원이랑 뮤비뜨니까 그거 달리자고~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다 안알랴줌인데 파이리가 알려줘서 파이리형이라고 한거쟈낰ㅋㅋㅋ
응응 방금이해함...ㅎㅎㅎㅎ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알랴줌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형..... 안알랴줌 뾰로롱
지금 자면 분명....1~2시에 일어난다....그러다 5~6시에 눈이 감기기 시작하고....아침엔 다크서클 내려오고...정신은 몽롱해지고....눈은 핑핑 돌고..........그러다 결국 기절에서 우주잠 잔다.....그러고 싶어????
ㅈ. 알았어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꾹참고 나중에 달리다가 기광시에 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글도 댓글도 왜 다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
아 뭐얔ㅋㅋㅋㅋㅋ나도 지금 자고 일어나려 했는데 못자겠잖앜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복습하고 있어~ 그러다가 후회한다
난 이럴 줄 알고 아까 미리 한시간 자 뒀다!!!!!!
근데 자고 일어나니까 더 피곤한건 왜죠ㅠㅠ..
난 그냥 밤새고 회사에서 좀비 빙의 예정 ㅠㅗ
여기 댓글들 죠낸 짠내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