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굿럭때보다 지금 왜 더 떨리지?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Ax 주소복사
본문
나만 이런거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년에 두번컴백이 너무 오랜만이라 이런걸까 ㄷㄷ
미칠 거 같아 심장쿵쾅쿵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기대되기도 하고 안무 힘들까봐 걱정도 되고 아 모르게따
기광이 새곡도 궁금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기대됨 ㄷㄷㄷㄷㄷㄷ
이제곧 3시간남았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죽을거같애ㄷㄷ
일년에 두번컴백이 너무 오랜만이라 이런걸까 ㄷㄷ
미칠 거 같아 심장쿵쾅쿵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기대되기도 하고 안무 힘들까봐 걱정도 되고 아 모르게따
기광이 새곡도 궁금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기대됨 ㄷㄷㄷㄷㄷㄷ
이제곧 3시간남았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죽을거같애ㄷㄷ
0

댓글목록
이제 슬슬 실감 나면서 막 심장두근거려. 그러면서 시간도 갑자기 더디게 간다. 아깐 훅훅 가더니 기다리는게 떠올라서 헐헐 몇번했더니 시간이 안 가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번에 대형가수 많이 컴백해서 더 떨린다ㅠ 그냥 하던대로 우린 우리끼리 열심히 스밍돌리고 하면되지만 떨리는건 사실ㅠㅠ 진짜 열심히 하자 우리
우리 팬덤 다들 열심히 하니깐 겁먹지 말고 하던대로 하자 나도 떨린다 세시간도 안남았어
나도 떨림 노래 너무 좋은데 대형가수 정면승부
난 입덕 후 첫 컴백이라 심장 터질거같아ㅜㅠㅠㅜㅜㅠㅠㅠㅠ 만만의 준비하고 12시만 기다리는중 ㅠㅠ
12시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ㅠㅠ 머리 너무 아픈데...잘 수도 없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만에 서양수박 정액권 결제했다
기광이 덕분에 스밍이란것도 해본다
떨려~~~~
심장이 터질거같다ㅠㅠ 한번해보자!!!!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리 떨릴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