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핫트랙스 구조 아는 파이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화문 핫트랙스 구조 아는 파이리?

622 2014.10.19 13:50

짧은주소

본문

서울사는데두 광화문 핫트랙스는 한번밖에안가봐서
음반매장이 어디쯤이였는디 기억안나 ㅠㅠㅠㅠㅠㅠㅠ
자세히ㅡ아는파이리있어?ㅋㅋㅋㅋㅋ거기 구조가 좀 복잡한거같건데....입구 바로들어가서 쭉 걷다가 꺾으면 있었나...? 부들부들.....

아...그리구 21일날 광화문 가는 파이리는 몇시부터 대기탈겨양??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4:11

지하철로 가면 교보랑 연결된 출구 있는데 들어가자마자 10초 걷고 왼쪽을 보면 있어!!!

파이리2 2014.10.19 14:13

지하철에 교보랑 연결된 출구! 아마 거기에 줄설거야 지하출구계단안으로 줄선다고 보면된당

파이리3 2014.10.19 14:20

나도 궁금, 21일날 대기는 몇시부터?

파이리4 2014.10.19 14:36

앨범은 공구로 샀구..ㅜㅜ 보드판에 글이라도 남기러 가고 싶다~~~~

파이리5 2014.10.19 14:42

ERfLjne.jpg
동그라미 세개는 입구. 왼쪽 두개는 지하철이랑 연결된 입구, 오른쪽 입구는 대로변에서 들어갈 수 있는 입구
아마 맨 윗쪽 입구로 줄을 쭉 서지 않을까?
저기가 3번출구쪽인가 그랬던 것 같음

파이리6 2014.10.19 16:35

ㅈ.으앙 대박고마움♥♥♥

Total 39,149건 134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