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화문 핫트랙스 구조 아는 파이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aG 주소복사
본문
서울사는데두 광화문 핫트랙스는 한번밖에안가봐서
음반매장이 어디쯤이였는디 기억안나 ㅠㅠㅠㅠㅠㅠㅠ
자세히ㅡ아는파이리있어?ㅋㅋㅋㅋㅋ거기 구조가 좀 복잡한거같건데....입구 바로들어가서 쭉 걷다가 꺾으면 있었나...? 부들부들.....
아...그리구 21일날 광화문 가는 파이리는 몇시부터 대기탈겨양??
음반매장이 어디쯤이였는디 기억안나 ㅠㅠㅠㅠㅠㅠㅠ
자세히ㅡ아는파이리있어?ㅋㅋㅋㅋㅋ거기 구조가 좀 복잡한거같건데....입구 바로들어가서 쭉 걷다가 꺾으면 있었나...? 부들부들.....
아...그리구 21일날 광화문 가는 파이리는 몇시부터 대기탈겨양??
0

댓글목록
지하철로 가면 교보랑 연결된 출구 있는데 들어가자마자 10초 걷고 왼쪽을 보면 있어!!!
지하철에 교보랑 연결된 출구! 아마 거기에 줄설거야 지하출구계단안으로 줄선다고 보면된당
나도 궁금, 21일날 대기는 몇시부터?
앨범은 공구로 샀구..ㅜㅜ 보드판에 글이라도 남기러 가고 싶다~~~~
동그라미 세개는 입구. 왼쪽 두개는 지하철이랑 연결된 입구, 오른쪽 입구는 대로변에서 들어갈 수 있는 입구
아마 맨 윗쪽 입구로 줄을 쭉 서지 않을까?
저기가 3번출구쪽인가 그랬던 것 같음
ㅈ.으앙 대박고마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