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스밍할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멜론 스밍할때

425 2014.10.19 15:55

짧은주소

본문

모바일 스트리밍 티켓 이거사도 되는거겠지?
원래 지니쓰는데 멜론도 돌려야 될거 같아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5:57

될걸????
우리 굿럭이랑 다같이 열스밍하자!!! 진짜 울애기상받고 기뻐하는거보구시퍼

파이리2 2014.10.19 15:57

생유 결제하러감♥

파이리3 2014.10.19 15:57

응 돼!

파이리4 2014.10.19 16:07

스밍할때 한시간에 한번 로그인하는거 맞지??

파이리5 2014.10.19 16:11

안하고 계속 돌려도 괜찮아~~~

파이리6 2014.10.19 16:12

아그래??ㅋㅋ 괜히 고생했네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9 16:12

안해도 상관없지않아??

파이리8 2014.10.19 16:13

그리고 신곡나오면 개별다운해줘야해!!!!!!

파이리9 2014.10.19 18:03

리스트 만들때만 다 지우고 다시 만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근데 이거 생각보다 힘들어~

Total 39,149건 134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