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멜론 스밍할때 425 2014.10.19 15:5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모바일 스트리밍 티켓 이거사도 되는거겠지? 원래 지니쓰는데 멜론도 돌려야 될거 같아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5:57 될걸???? 우리 굿럭이랑 다같이 열스밍하자!!! 진짜 울애기상받고 기뻐하는거보구시퍼 0 0 될걸???? 우리 굿럭이랑 다같이 열스밍하자!!! 진짜 울애기상받고 기뻐하는거보구시퍼 파이리2 2014.10.19 15:57 생유 결제하러감♥ 0 0 생유 결제하러감♥ 파이리3 2014.10.19 15:57 응 돼! 0 0 응 돼! 파이리4 2014.10.19 16:07 스밍할때 한시간에 한번 로그인하는거 맞지?? 0 0 스밍할때 한시간에 한번 로그인하는거 맞지?? 파이리5 2014.10.19 16:11 안하고 계속 돌려도 괜찮아~~~ 0 0 안하고 계속 돌려도 괜찮아~~~ 파이리6 2014.10.19 16:12 아그래??ㅋㅋ 괜히 고생했네ㅋㅋㅋㅋ 0 0 아그래??ㅋㅋ 괜히 고생했네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9 16:12 안해도 상관없지않아?? 0 0 안해도 상관없지않아?? 파이리8 2014.10.19 16:13 그리고 신곡나오면 개별다운해줘야해!!!!!! 0 0 그리고 신곡나오면 개별다운해줘야해!!!!!! 파이리9 2014.10.19 18:03 리스트 만들때만 다 지우고 다시 만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근데 이거 생각보다 힘들어~ 0 0 리스트 만들때만 다 지우고 다시 만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근데 이거 생각보다 힘들어~
댓글목록
될걸????
우리 굿럭이랑 다같이 열스밍하자!!! 진짜 울애기상받고 기뻐하는거보구시퍼
생유 결제하러감♥
응 돼!
스밍할때 한시간에 한번 로그인하는거 맞지??
안하고 계속 돌려도 괜찮아~~~
아그래??ㅋㅋ 괜히 고생했네ㅋㅋㅋㅋ
안해도 상관없지않아??
그리고 신곡나오면 개별다운해줘야해!!!!!!
리스트 만들때만 다 지우고 다시 만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근데 이거 생각보다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