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소름돋았던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진짜 소름돋았던게

439 2014.10.19 16:12

짧은주소

본문

내 눈이 진짜 막눈이거든
이사람이 춤을 잘추는 건지 드릅게 못추는건지
아무것도 구분을 못해..정말
그래서 기광이 춤잘춘다 잘춘다 하니까 잘추는줄 아는거지 원래 몰랐거든
근데 진짜 소름돋았던게 쇼타임에서 흑인선생님 앞에 두고 춤연습할때
그때 기광이를 봤는데 흑인쌤이랑 느낌이 존똑인거야.....
진짜 소름돋았어 그뒤로 기광이 무대볼때 얼굴만 보는게 아니라 춤도 같이봤는데 와.....
그 느낌이라는게 그때부터 뭔지 알게되겠더라 그뒤로 나도 기광이 그루부에 미치게되었다는 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6:20

엠티비 비스트에서 외국안무가에이제이 따라 춤추는데 기광이 진짜 잘따라춰ㅋㅋ 기광이는 춤선도 이쁘고 느낌있어ㅎㅎ

파이리2 2014.10.19 16:46

파이리~춤전문가다됫네ㅋ

파이리3 2014.10.19 18:02

그래서 보면 춤출 때 앞자리에 많이 서있더라 키 때문이아냐~ 고럼고럼 잘추니까 앞에 세우는 거 같지

Total 39,149건 134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