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기해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섹션 대기해라!

569 2014.10.19 16:17

짧은주소

본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6:17

잠시후다

파이리2 2014.10.19 16:17

잠시후 나온대!!!!!

파이리3 2014.10.19 16:19

이다음에 나와

파이리4 2014.10.19 16:25

이 다음에 나오눈거야???

파이리5 2014.10.19 16:25

대기중 ㅎㅎ

파이리6 2014.10.19 16:26

저게 어제 음중 의상

파이리7 2014.10.19 16:28

큐브만몰라~기광이연기력!!!

파이리8 2014.10.19 16:28

악 ㅠㅠ 안무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9 16:30

아픔이지나영광♥

파이리10 2014.10.19 16:31

이상해졋엉ㅠ

파이리11 2014.10.19 16:32

와 안무왜케멋짐??

파이리12 2014.10.19 16:32

기광아ㅠㅠㅜ

파이리13 2014.10.19 16:32

머야....왜케빨리끝나니ㅠㅠㅠ우리광쁘분랴유ㅠㅠ

파이리14 2014.10.19 16:32

와대박 ㅠ ㅅ ㅜ♥

파이리15 2014.10.19 16:33

ㅠㅠ안무다시보고싶다 그 짧은 부분이라도...ㅎㅎㅎㅎ
광쁘이뽀

파이리16 2014.10.19 16:33

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얼리티 하나더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9 16:33

기광이얘기안하ㄴㅔㅠㅠ

파이리18 2014.10.19 16:33

안무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

파이리19 2014.10.19 16:33

울애기 원샷 좀 빠방하게 잡아주시지~ㅠ 완전 귀욤귀욤ㅎㅎㅎ

파이리20 2014.10.19 16:33

아니 발라든데 춤이 겁나 격해 ㄷㄷㄷㄷ 상상도 안간다

파이리21 2014.10.19 16:33

안무 대박이다!!!!! 기광이는 왕자님!!!!!!!

파이리22 2014.10.19 16:34

큐브만 모르는 기광이 연기력
기광이 이쁘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19 16:35

춤 어쩔 아 떨려ㅠㅠㅠ

파이리24 2014.10.19 16:36

아니 그 노래부르면서 저렇게 빡센춤을 ㄷㄷㄷㄷ상상이안간다진짜 대박..

파이리25 2014.10.19 16:37

DNEYmqm.jpg

우리 지역 안나온다 ㅠㅠ
3분 미리보기로 창여러개 켜놓고 정신없이 봤다

파이리26 2014.10.19 16:38

아 이쁘니ㅜㅜ

파이리27 2014.10.19 16:40

사랑해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9 16:37

발라드 굿럭버전이라는데 저거보고 이해했다..대박 빡세 ㅠㅠ

파이리29 2014.10.19 16:38

내기준 굿럭보다 빡세보여...................너무빠르고 잔춤이 많다......헐 대박 ㅠㅠ

파이리30 2014.10.19 16:39

아 이쁘니 ㅠㅠ
무대 진짜 기대된다ㅠㅠ

파이리31 2014.10.19 16:40

이런 우라질 지역방송...ㅠㅠㅠㅠㅠㅠ이쁜 우리기광이 못봤어...엉엉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9 16: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짧지만 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 봤음ㅋㅋㅋㅋㅋ

파이리33 2014.10.19 16:44

눈에 별박은듯☆★

Total 39,149건 134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