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섹션 대기해라! 569 2014.10.19 16: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6:17 잠시후다 0 0 잠시후다 파이리2 2014.10.19 16:17 잠시후 나온대!!!!! 0 0 잠시후 나온대!!!!! 파이리3 2014.10.19 16:19 이다음에 나와 0 0 이다음에 나와 파이리4 2014.10.19 16:25 이 다음에 나오눈거야??? 0 0 이 다음에 나오눈거야??? 파이리5 2014.10.19 16:25 대기중 ㅎㅎ 0 0 대기중 ㅎㅎ 파이리6 2014.10.19 16:26 저게 어제 음중 의상 0 0 저게 어제 음중 의상 파이리7 2014.10.19 16:28 큐브만몰라~기광이연기력!!! 0 0 큐브만몰라~기광이연기력!!! 파이리8 2014.10.19 16:28 악 ㅠㅠ 안무ㅠㅠㅠㅠ 0 0 악 ㅠㅠ 안무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9 16:30 아픔이지나영광♥ 0 0 아픔이지나영광♥ 파이리10 2014.10.19 16:31 이상해졋엉ㅠ 0 0 이상해졋엉ㅠ 파이리11 2014.10.19 16:32 와 안무왜케멋짐?? 0 0 와 안무왜케멋짐?? 파이리12 2014.10.19 16:32 기광아ㅠㅠㅜ 0 0 기광아ㅠㅠㅜ 파이리13 2014.10.19 16:32 머야....왜케빨리끝나니ㅠㅠㅠ우리광쁘분랴유ㅠㅠ 0 0 머야....왜케빨리끝나니ㅠㅠㅠ우리광쁘분랴유ㅠㅠ 파이리14 2014.10.19 16:32 와대박 ㅠ ㅅ ㅜ♥ 0 0 와대박 ㅠ ㅅ ㅜ♥ 파이리15 2014.10.19 16:33 ㅠㅠ안무다시보고싶다 그 짧은 부분이라도...ㅎㅎㅎㅎ 광쁘이뽀 0 0 ㅠㅠ안무다시보고싶다 그 짧은 부분이라도...ㅎㅎㅎㅎ 광쁘이뽀 파이리16 2014.10.19 16:33 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얼리티 하나더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얼리티 하나더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9 16:33 기광이얘기안하ㄴㅔㅠㅠ 0 0 기광이얘기안하ㄴㅔㅠㅠ 파이리18 2014.10.19 16:33 안무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 0 0 안무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 파이리19 2014.10.19 16:33 울애기 원샷 좀 빠방하게 잡아주시지~ㅠ 완전 귀욤귀욤ㅎㅎㅎ 0 0 울애기 원샷 좀 빠방하게 잡아주시지~ㅠ 완전 귀욤귀욤ㅎㅎㅎ 파이리20 2014.10.19 16:33 아니 발라든데 춤이 겁나 격해 ㄷㄷㄷㄷ 상상도 안간다 0 0 아니 발라든데 춤이 겁나 격해 ㄷㄷㄷㄷ 상상도 안간다 파이리21 2014.10.19 16:33 안무 대박이다!!!!! 기광이는 왕자님!!!!!!! 0 0 안무 대박이다!!!!! 기광이는 왕자님!!!!!!! 파이리22 2014.10.19 16:34 큐브만 모르는 기광이 연기력 기광이 이쁘ㅠㅠㅠㅠㅠ 0 0 큐브만 모르는 기광이 연기력 기광이 이쁘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19 16:35 춤 어쩔 아 떨려ㅠㅠㅠ 0 0 춤 어쩔 아 떨려ㅠㅠㅠ 파이리24 2014.10.19 16:36 아니 그 노래부르면서 저렇게 빡센춤을 ㄷㄷㄷㄷ상상이안간다진짜 대박.. 0 0 아니 그 노래부르면서 저렇게 빡센춤을 ㄷㄷㄷㄷ상상이안간다진짜 대박.. 파이리25 2014.10.19 16:37 우리 지역 안나온다 ㅠㅠ 3분 미리보기로 창여러개 켜놓고 정신없이 봤다 0 0 <img src="http://i.imgur.com/DNEYmqm.jpg" title="source: imgur.com" /></a> 우리 지역 안나온다 ㅠㅠ 3분 미리보기로 창여러개 켜놓고 정신없이 봤다 파이리26 2014.10.19 16:38 아 이쁘니ㅜㅜ 0 0 아 이쁘니ㅜㅜ 파이리27 2014.10.19 16:40 사랑해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사랑해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9 16:37 발라드 굿럭버전이라는데 저거보고 이해했다..대박 빡세 ㅠㅠ 0 0 발라드 굿럭버전이라는데 저거보고 이해했다..대박 빡세 ㅠㅠ 파이리29 2014.10.19 16:38 내기준 굿럭보다 빡세보여...................너무빠르고 잔춤이 많다......헐 대박 ㅠㅠ 0 0 내기준 굿럭보다 빡세보여...................너무빠르고 잔춤이 많다......헐 대박 ㅠㅠ 파이리30 2014.10.19 16:39 아 이쁘니 ㅠㅠ 무대 진짜 기대된다ㅠㅠ 0 0 아 이쁘니 ㅠㅠ 무대 진짜 기대된다ㅠㅠ 파이리31 2014.10.19 16:40 이런 우라질 지역방송...ㅠㅠㅠㅠㅠㅠ이쁜 우리기광이 못봤어...엉엉ㅠㅠㅠㅠㅠㅠ 0 0 이런 우라질 지역방송...ㅠㅠㅠㅠㅠㅠ이쁜 우리기광이 못봤어...엉엉ㅠㅠㅠㅠㅠㅠ <img src='http://i.imgur.com/2WnwowT.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32 2014.10.19 16: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짧지만 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 봤음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짧지만 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 봤음ㅋㅋㅋㅋㅋ 파이리33 2014.10.19 16:44 눈에 별박은듯☆★ 0 0 눈에 별박은듯☆★
댓글목록
잠시후다
잠시후 나온대!!!!!
이다음에 나와
이 다음에 나오눈거야???
대기중 ㅎㅎ
저게 어제 음중 의상
큐브만몰라~기광이연기력!!!
악 ㅠㅠ 안무ㅠㅠㅠㅠ
아픔이지나영광♥
이상해졋엉ㅠ
와 안무왜케멋짐??
기광아ㅠㅠㅜ
머야....왜케빨리끝나니ㅠㅠㅠ우리광쁘분랴유ㅠㅠ
와대박 ㅠ ㅅ ㅜ♥
ㅠㅠ안무다시보고싶다 그 짧은 부분이라도...ㅎㅎㅎㅎ
광쁘이뽀
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얼리티 하나더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얘기안하ㄴㅔㅠㅠ
안무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
울애기 원샷 좀 빠방하게 잡아주시지~ㅠ 완전 귀욤귀욤ㅎㅎㅎ
아니 발라든데 춤이 겁나 격해 ㄷㄷㄷㄷ 상상도 안간다
안무 대박이다!!!!! 기광이는 왕자님!!!!!!!
큐브만 모르는 기광이 연기력
기광이 이쁘ㅠㅠㅠㅠㅠ
춤 어쩔 아 떨려ㅠㅠㅠ
아니 그 노래부르면서 저렇게 빡센춤을 ㄷㄷㄷㄷ상상이안간다진짜 대박..
우리 지역 안나온다 ㅠㅠ
3분 미리보기로 창여러개 켜놓고 정신없이 봤다
아 이쁘니ㅜㅜ
사랑해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라드 굿럭버전이라는데 저거보고 이해했다..대박 빡세 ㅠㅠ
내기준 굿럭보다 빡세보여...................너무빠르고 잔춤이 많다......헐 대박 ㅠㅠ
아 이쁘니 ㅠㅠ
무대 진짜 기대된다ㅠㅠ
이런 우라질 지역방송...ㅠㅠㅠㅠㅠㅠ이쁜 우리기광이 못봤어...엉엉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짧지만 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 봤음ㅋㅋㅋㅋㅋ
눈에 별박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