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오 진짜.... (+발로찍은스샷) 644 2014.10.19 16: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l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빵긋빵긋 웃는거 진짜 왤케귀엽냐 몸살났는데 싹 낫는 기분이다..... 기광아 너는 LOVE......♥ 슬며시 스샷 추가해본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6:34 과거에 엄앵란성대모사 했다고했더니 당황하는것봨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과거에 엄앵란성대모사 했다고했더니 당황하는것봨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9 16:35 근데진짜 엄앵란 데뷔초에 하던거라 나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근데진짜 엄앵란 데뷔초에 하던거라 나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9 16:35 미국춤을 추면서 엄앵랑 성대모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리다의 AJ 언급에 또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미국춤을 추면서 엄앵랑 성대모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리다의 AJ 언급에 또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9 16:36 아 진짜 힐링천사님 ㅠㅠㅠㅠㅜㅜ 귀여워죽겠어;; 0 0 아 진짜 힐링천사님 ㅠㅠㅠㅠㅜㅜ 귀여워죽겠어;; 파이리5 2014.10.19 16:36 ㅋㅋㅋㅋㅋㅋ 애긔 웃는것만봐도 배부르다 ㅠㅠ 저녁 조금먹어야지 0 0 ㅋㅋㅋㅋㅋㅋ 애긔 웃는것만봐도 배부르다 ㅠㅠ 저녁 조금먹어야지 파이리6 2014.10.19 16:36 AJ길거리습격이라니까ㅋㅋㅋ기광이가 지금무슨소리하시는거에욬ㅋㅋㅋ라고하는데 졸귀ㅋㅋㅋㄱ♥ 0 0 AJ길거리습격이라니까ㅋㅋㅋ기광이가 지금무슨소리하시는거에욬ㅋㅋㅋ라고하는데 졸귀ㅋㅋㅋㄱ♥ 파이리7 2014.10.19 16:37 영고미국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영고미국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9 16:40 모태사랑둥잉 ㅠㅠㅠㅠ 0 0 모태사랑둥잉 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9 16:52 아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9 16:58 으아아아 못봤어ㅠㅠㅠ 빨리 집가서봐야디ㅡㅡ 기광이 온도니ㅠㅠㅠ 개기염ㅠㅠㅠㅠㅜㅠ 0 0 으아아아 못봤어ㅠㅠㅠ 빨리 집가서봐야디ㅡㅡ 기광이 온도니ㅠㅠㅠ 개기염ㅠㅠㅠㅠㅜㅠ 파이리11 2014.10.19 17:05 아..끙..... ㅠㅠ 0 0 아..끙..... ㅠㅠ 파이리12 2014.10.19 17:21 와 예전 자료 나오는데 기광이 나이도 안먹고 예전인데도 하나도 안촌스럽고 지금이라고 해도 믿겟더라 어쩜 그렇게 잘났는지ㅠㅠ 0 0 와 예전 자료 나오는데 기광이 나이도 안먹고 예전인데도 하나도 안촌스럽고 지금이라고 해도 믿겟더라 어쩜 그렇게 잘났는지ㅠㅠ 파이리13 2014.10.19 22:35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9 22:35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각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 ㅑ 0 0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각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 ㅑ
댓글목록
과거에 엄앵란성대모사 했다고했더니 당황하는것봨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진짜 엄앵란 데뷔초에 하던거라 나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춤을 추면서 엄앵랑 성대모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리다의 AJ 언급에 또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힐링천사님 ㅠㅠㅠㅠㅜㅜ 귀여워죽겠어;;
ㅋㅋㅋㅋㅋㅋ 애긔 웃는것만봐도 배부르다 ㅠㅠ
저녁 조금먹어야지
AJ길거리습격이라니까ㅋㅋㅋ기광이가 지금무슨소리하시는거에욬ㅋㅋㅋ라고하는데 졸귀ㅋㅋㅋㄱ♥
영고미국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태사랑둥잉
ㅠㅠㅠㅠ
아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 못봤어ㅠㅠㅠ 빨리 집가서봐야디ㅡㅡ 기광이 온도니ㅠㅠㅠ 개기염ㅠㅠㅠㅠㅜㅠ
아..끙..... ㅠㅠ
와 예전 자료 나오는데 기광이 나이도 안먹고 예전인데도 하나도 안촌스럽고 지금이라고 해도 믿겟더라 어쩜 그렇게 잘났는지ㅠㅠ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각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