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뮤비는 423 2014.10.19 16:3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뮤비는 언제공개야? 오늘밤에 다같이 공개하는건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6:34 웅 0 0 웅 파이리2 2014.10.19 16:36 안무 기대된다 ㅠㅠㅠ 발이쉬질않던데 노래도 어렵고.. 글두 라이브잘하겟지만^*^ 0 0 안무 기대된다 ㅠㅠㅠ 발이쉬질않던데 노래도 어렵고.. 글두 라이브잘하겟지만^*^ 파이리3 2014.10.19 16:37 와 근데 상상이잘안간다 발라드에 저런.안무라니 비스트짱 기광이짱 0 0 와 근데 상상이잘안간다 발라드에 저런.안무라니 비스트짱 기광이짱 파이리4 2014.10.19 16:37 오늘 애기 스케줄있엉? 인가 사녹같은거? 0 0 오늘 애기 스케줄있엉? 인가 사녹같은거? 파이리5 2014.10.19 16:37 웅 인가사녹 0 0 웅 인가사녹 파이리6 2014.10.19 16:38 인가 사녹 5시부터 0 0 인가 사녹 5시부터 파이리7 2014.10.19 16:40 아....곧 하겠다 궁금해 죽어... 0 0 아....곧 하겠다 궁금해 죽어... 파이리8 2014.10.19 16:37 아 진짜 빨리 보고싶어ㅠㅠ 0 0 아 진짜 빨리 보고싶어ㅠㅠ
댓글목록
웅
안무 기대된다 ㅠㅠㅠ
발이쉬질않던데 노래도 어렵고.. 글두 라이브잘하겟지만^*^
와 근데 상상이잘안간다 발라드에 저런.안무라니 비스트짱 기광이짱
오늘 애기 스케줄있엉? 인가 사녹같은거?
웅 인가사녹
인가 사녹 5시부터
아....곧 하겠다
궁금해 죽어...
아 진짜 빨리 보고싶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