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궁금하고 기대되는 마음을 어찌할수 없다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2Q 주소복사
본문
멜로ㄴ니 아이디나 부지런히 만들어놓쟈
오늘자정에 뜨면 열심히 사서 선물하고 다운받아서 차트 줄세우기 해야하쟈나
컴백가수들 많고 진짜 우리 열심히 해야하는거알지? 큐부는 언플 조또 안하고 또 팬만 믿는건지 기사하나로 땡치니까 우린 더 열심히 해여해ㅜㅠ
연말에 기광이 눈물보며 같이 쳐울고싶은 짜람 쉬지말고 기광이를 위해서 움직이쟈
오늘자정에 뜨면 열심히 사서 선물하고 다운받아서 차트 줄세우기 해야하쟈나
컴백가수들 많고 진짜 우리 열심히 해야하는거알지? 큐부는 언플 조또 안하고 또 팬만 믿는건지 기사하나로 땡치니까 우린 더 열심히 해여해ㅜㅠ
연말에 기광이 눈물보며 같이 쳐울고싶은 짜람 쉬지말고 기광이를 위해서 움직이쟈
0

댓글목록
어제도 자정되기 30분 전에 멜뮤투표 짹하나 날리고 끝.....엠병..
불태우쟈 ㅠㅠㅠㅠ
큐브 기사 겁나 안내ㅡㅡㅗㅗㅗㅗㅗㅗ다른컴백가수 기사 도배되어있던데 주중에는 큡새끼 칼퇴하고 주말이라고 놀고있겠지
다른 선배 가수들이 워낙 오랜만에 제대로 앨범낸다 이런 분위기라 예상은했지만
한쪽은 전설느낌.? 한쪽은 소속사도 크고 인맥도넓어서 뮤비에 막 많이 나오고 그래서 계속 실검에 뜨는데 ..ㅜㅜ
큐브는 뭐하고있을까..?
1년에 두번홍보는 무린가봐. 그나마 굿럭은 홍보를 한편이지. 큐브치곤
오늘 다운받고 내일 정오에도 받고 내일 자정은 새팀 신곡나소니까 꼭 받아야해~~~
★★★★★굿럭스밍도 열심히하자
..차트아웃되면 앙대여 ㅠㅠㅠㅠㅠㅠㅠ★★★
마쟈마쟈 굿럭이랑 가티 돌리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