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잘 이기광 선생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존잘 이기광 선생

804 2014.10.19 16:48

짧은주소

본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6:50

기광이 인터뷰 중에
막냉이가 조성모 흉내내다가 널 깨물어주고 싶어 하는데
그와중에 그거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노래야? 이러는 것 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9 16:51

이러니 씹덕터지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9 16:53

아놔ㅋㅋㅋ

파이리4 2014.10.19 16:5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갸ㅠㅠㅠㅠㅠㅜㅜㅜ 귀여워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9 17:47

미치겠당 기광이스러워 ㅠㅗㅠ♡♡

파이리6 2014.10.19 16:52

머야 존잘생쁨;;;; 기광아ㅠㅠ

파이리7 2014.10.19 16:53

연기 쉬마 짱이다 쉬마 ㅠㅠ

파이리8 2014.10.19 17:01

근데 기광이도 쉬마 이거 쓰던데
정확히 뭔뜻이야?

파이리9 2014.10.19 17:04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씨가 중국인 흉내냈을 때 했던 말 아니었나.?
하여튼 무한도전에서 나온 거야~ㅎㅎ

파이리10 2014.10.19 17:35

맞아 중국가서 중국말 한답시고 말끝에 쉬먀만 붙인거ㅋㅋㅋ

파이리11 2014.10.19 17:38

기광이도 이뜻으로 쓰는거 맞아?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무도 보는구나 ㅋㅋㅋㅋㅋ귀여워

파이리12 2014.10.19 17:46

기광이 무도팬이야 본인 입으로 몇 번이나 말했어 ㅎㅎㅎ 무도 유행어도 자주 쓸 걸

파이리13 2014.10.19 17:47

응 광쁘 무도짱팬이얌ㅠㅠ

파이리14 2014.10.19 18:03

잘생겼다해. 연기 띠호왕 쉬마

Total 39,149건 134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