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존잘 이기광 선생 804 2014.10.19 16: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6:50 기광이 인터뷰 중에 막냉이가 조성모 흉내내다가 널 깨물어주고 싶어 하는데 그와중에 그거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노래야? 이러는 것 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인터뷰 중에 막냉이가 조성모 흉내내다가 널 깨물어주고 싶어 하는데 그와중에 그거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노래야? 이러는 것 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9 16:51 이러니 씹덕터지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러니 씹덕터지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9 16:53 아놔ㅋㅋㅋ 0 0 아놔ㅋㅋㅋ 파이리4 2014.10.19 16:5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갸ㅠㅠㅠㅠㅠㅜㅜㅜ 귀여워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 0 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갸ㅠㅠㅠㅠㅠㅜㅜㅜ 귀여워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9 17:47 미치겠당 기광이스러워 ㅠㅗㅠ♡♡ 0 0 미치겠당 기광이스러워 ㅠㅗㅠ♡♡ 파이리6 2014.10.19 16:52 머야 존잘생쁨;;;; 기광아ㅠㅠ 0 0 머야 존잘생쁨;;;; 기광아ㅠㅠ 파이리7 2014.10.19 16:53 연기 쉬마 짱이다 쉬마 ㅠㅠ 0 0 연기 쉬마 짱이다 쉬마 ㅠㅠ 파이리8 2014.10.19 17:01 근데 기광이도 쉬마 이거 쓰던데 정확히 뭔뜻이야? 0 0 근데 기광이도 쉬마 이거 쓰던데 정확히 뭔뜻이야? 파이리9 2014.10.19 17:04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씨가 중국인 흉내냈을 때 했던 말 아니었나.? 하여튼 무한도전에서 나온 거야~ㅎㅎ 0 0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씨가 중국인 흉내냈을 때 했던 말 아니었나.? 하여튼 무한도전에서 나온 거야~ㅎㅎ 파이리10 2014.10.19 17:35 맞아 중국가서 중국말 한답시고 말끝에 쉬먀만 붙인거ㅋㅋㅋ 0 0 맞아 중국가서 중국말 한답시고 말끝에 쉬먀만 붙인거ㅋㅋㅋ 파이리11 2014.10.19 17:38 기광이도 이뜻으로 쓰는거 맞아?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무도 보는구나 ㅋㅋㅋㅋㅋ귀여워 0 0 기광이도 이뜻으로 쓰는거 맞아?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무도 보는구나 ㅋㅋㅋㅋㅋ귀여워 파이리12 2014.10.19 17:46 기광이 무도팬이야 본인 입으로 몇 번이나 말했어 ㅎㅎㅎ 무도 유행어도 자주 쓸 걸 0 0 기광이 무도팬이야 본인 입으로 몇 번이나 말했어 ㅎㅎㅎ 무도 유행어도 자주 쓸 걸 파이리13 2014.10.19 17:47 응 광쁘 무도짱팬이얌ㅠㅠ 0 0 응 광쁘 무도짱팬이얌ㅠㅠ 파이리14 2014.10.19 18:03 잘생겼다해. 연기 띠호왕 쉬마 0 0 잘생겼다해. 연기 띠호왕 쉬마
댓글목록
기광이 인터뷰 중에
막냉이가 조성모 흉내내다가 널 깨물어주고 싶어 하는데
그와중에 그거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노래야? 이러는 것 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씹덕터지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갸ㅠㅠㅠㅠㅠㅜㅜㅜ 귀여워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
미치겠당 기광이스러워 ㅠㅗㅠ♡♡
머야 존잘생쁨;;;; 기광아ㅠㅠ
연기 쉬마 짱이다 쉬마 ㅠㅠ
근데 기광이도 쉬마 이거 쓰던데
정확히 뭔뜻이야?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씨가 중국인 흉내냈을 때 했던 말 아니었나.?
하여튼 무한도전에서 나온 거야~ㅎㅎ
맞아 중국가서 중국말 한답시고 말끝에 쉬먀만 붙인거ㅋㅋㅋ
기광이도 이뜻으로 쓰는거 맞아?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무도 보는구나 ㅋㅋㅋㅋㅋ귀여워
기광이 무도팬이야 본인 입으로 몇 번이나 말했어 ㅎㅎㅎ 무도 유행어도 자주 쓸 걸
응 광쁘 무도짱팬이얌ㅠㅠ
잘생겼다해. 연기 띠호왕 쉬마